생에 첫 훠궈를 먹다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오래간만에 주말에 친구들을 만났다. 뭐먹을지 이야기하다가 

한명빼고 다들 훠궈를 안 먹어 봐서 훠궈를 먹기로 결정했다. 

찾아보니 건대에 복만루라는 곳이 괜찮다고 해서 거기서 집결!

1인 15,000원에 이용시간은 2시간 무한리필이 되는 곳이었다. 

웨이팅 조금 하면 들어갈 수 있다. 

(주류비용은 별도) 우리는 홍탕, 백탕, 토마토탕이 들어간 탕으로 

주문해서 먹었다. 샤브샤브랑 비슷하면서도 뭔가 특유의 

향신료 맛이 나는 음식이랄까. 처음에 식당에 추천 소스대로 먹었다가 

고수 싫어하는 나는 좀 독특해서 읭? 했는데 땅콩소스랑

칠리소스 찍어서 먹으니까 샤브샤브처럼 먹을 만 했다. 


위치 : 서울 광진구 자양4동6-8 2층, 건대 복만루 2호점 분점

 전화번호: 02-499-1685

 


칭따오와 연태고량주를 먹긴했지만 아쉬워서 조금 더 마시기로.

20대 초반에 친구들과 다니던 건대입구 거리의 모습은 여전했다. 

술 마시려고 정말 오래간만에 지하철 타고 건대까지 갔다. 

셀카도 20대엔 정말 많이 찍었는데 요즘엔 1년에 한 두번 찍는 듯 

이제 8월이면 미국으로 유학떠날 친구의 미래를 축복하며 

우리는 또 7월에 부산에서 만나기로 약속했다. 치어스! 

내가 외출하기 전에 나를 못 나가게 막으려는 청이와 홍이의

필살 예쁜 짓을 뒤로 하고 나왔다. 너무 오래 놀 수는 없어서 

빨리 마시고 후딱 파했다. 집에서 기다리는 아가들이 있으니까! 

이렇게 예쁘게 쳐다보니 어딜 나갈 수가 없다 나 원 참.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광진구 자양4동6-8 2층, 건대 복만루 2호점 분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이렇게 맛난걸 보게 되다니!!

훠궈 매력있더라구요 ^^

훠궈 리필 맘에드네요
가보고 싶어요.
가면 배터지록 먹을텐데

건대 가실일 있음 들러보세요 괜찮았어요 :)

강아지가 너무 귀여워요 아무데도 못갈꺼같은데요 ㅎㅎㅎ

그쵸?매일 같이 나가자, 나가지 말라 필살기를 부려서 곤란해요 ㅠ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