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물고기에서 생일 저녁

in #muksteem6 years ago

이틀전 신랑 생일이었다. 세번째 다시 사귀고부터 6번째 함께 맞는 생일.

원래 스시효디너 예약했었는데 여기 가고 싶다셔서. (-_-) 

처음 들러본 가락동의 냠냠물고기. 적어도 일주일 전에는 

예약을 해야할 것 같다. 삼일 전에 예약했던 우리는 웨이팅을 

1시간 20분 정도 하고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사케는 신랑이 일본 여행간 동료에게 부탁해서 사온 타마노히카리. 

코키지 비용은 1만원이다.  나는 몸이 안 좋아서 한잔밖에 못 마셨다. 

그래도 사케 앞에서는 기분이 아주 좋은 우리 신랑. 

생일 축하한다 여보. 건강하게 행복하게 지냅시다 ♥

2-3인 사시미코스가 5.5만원 이 가격에 남는게 있나 싶다. 

뭐 수지타산이 맞으니 장사를 하는 거겠지만. 

회 많이 못 먹는 나는 가리비 관자와 참치 몇 점 먹고 나머지는 다 

신랑이 먹었다. 나랑 회를 먹으면 덜 맛있다고 한다. 경쟁적으로 

막 먹어야 아쉬워서 더 맛있는데 내가 안먹어서 너무 푸짐해서. 

사람 심리라는게 참 웃긴다 정말. 


이곳은 메인도 훌륭하지만 다양하게 나오는 다른 반찬들이 맛있다. 

후또 마키가 정말 맛있었다. 그 밖에도 전복죽, 열갱이 구이, 샤브샤브, 

붕장어튀김, 전복구이 등을 푸짐하게 준비해주셨다. 회는 많이 못 먹어도 

이런 다른 반찬들로 배불릴 수 있어서 좋았다. 

가격대비 식사도 좋은 편이라서 이렇게 인기가 많은 것 같다. 만약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정말 일주일 전에 예약하고 가야지... 

(내 돈 내고 식당에 줄 서서 기다리는 것을 제일 싫어하는 1인의 감상) 

[냠냠 물고기] 

연락처: 02-448-4478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30길 41-21

영업시간: 매일 17:00 - 01:00 일요일휴무 

Sort:  

와우....너무 맛있겠네여!!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30길 41-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