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태국 맥도날드에서만 파는 음식! - 콘파이

in #muksteem6 years ago

태국 맥도날드 - 콘파이



맥도날드는 지구상 거의 모든 나라에 다 있죠? (북한도 있나..?) 그리고 그 지역마다 특유의 음식들을 판매하곤 하는데.. 오늘 제가 소개할 음식은 바로 태국 맥도날드에서만 판매하는 '콘파이'입니다.



▲태국의 맛. 콘파이

바로 이녀석입니다. 태국 맥도날드 매장에 들어가면 메뉴판에 없을때도 있어요. 그럴땐 당황하지 마시고 당당하게 '콘파이 하나요' 하시면 됩니다.



▲콘파이 + 맥플러리

콘파이만 먹긴 심심하니까 맥플러리도 하나 추가요~ 맥플러리는 역시 오레오 맥플러리가 최고인듯 합니다.



▲콘파이 개봉(?)

내용물은 별거 없습니다. 바삭바삭한 파이에 속은 달콤한 옥수수맛으로 가득차 있는 파이입니다.



▲파이가 한입 가득!

한입 물었습니다. 달콤한 옥수수 향기가 입안에 가득차네요. 간식으로 먹기에 딱 좋습니다. 다만 많이 먹으면 달아요.. 크리스피 도넛처럼 2개 먹으면 질릴것 같은 느낌의 맛.



KakaoTalk_Photo_2018-06-07-22-51-00.jpeg

▲영수증

가격은 55바트 정도 합니다. 한화로 1800원 정도? 태국 물가치곤 그렇게 싸진 않지만.. 그래도 간식으로 먹기 적당하죠~

태국 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한국에서는 못드십니다! 근데 태국이 옥수수로 유명한가.. 유독 옥수수 관련 간식들이 많더라구요~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

Sort:  

Hello cchyyy!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태국가시는분들이 저거 많이 추천하시더라구요.
여행 블로거들이나 후기에도 보면 저건 꼭 먹고 오라고 하던데,,, 근데 많이 단가봐요??? 크리스피랑 비교할 정도면 ..음.....ㅎㅎ ^^;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요새 옥수수 통조림 거의 태국서 들어오죠^^
잘 보고 갑니다^^

맥도날드 애플파이 애정하는데.. 콘파이 먹어보고 싶네요~^^ 델리만쥬 스러운 맛일지 궁금해요궁금해^^

저도 이거 기대하고 태국 갔었어요 ㅋㅋ 근데 태국은 아무거나 먹어도 다 맛있어서 ㅋ 정작 입국 첫날 한 번 먹고 더 먹지는 않았다는 ㅎ

콘 파이라니 왠지 옥수수 알이 속에 들어 있을줄만 알았는데 뭔가 크림처럼 되어 있군요!
맛이 궁금해지네요 ㅎㅎ

It is during our darkest moments that we must focus to see the light

비주얼 너무 좋네요 맛도 좋을것같구요 침넘어가네요^^

전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음 뭐 괜찮네 정도였어요 ㅎㅎ 여행중 한번은 먹을만 한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