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선운산민물장어 - 수원 매탄동의 장어 맛집steemCreated with Sketch.

in #muksteem6 years ago

선운산 민물장어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효원로366번길 19

회식을 다녀왔습니다! 민물장어집을 갔는데 맛이 꽤 괜찮아서 한번 작성해봅니다. 다만 회식 자리라서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네요 ㅜㅜ



image.png

▲매장 입구

동네에 있는 가게지만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회사원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특히 회식자리..



image.png

▲기본 상차림

상차림은 단순합니다. 생강+소스, 백김치, 김치 깻잎, 마늘 등등.. 단촐하지만 있을건 다 있네요.



image.png

▲굽기 시작!

장어들이 올라갔습니다! 저는 소금구이장어(?)를 시켰는데 맛있게 초벌해서 나오네요~



image.png

▲먹어봅시다!

크..맛있어보이죠? 살도 통통하고 비린내도 전혀 안나고 딱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장어 맛있게 먹었네요. 가격은 1마리당 3만원정도 하던데.. 성인2명이서 적당히 먹으려면 3~4마리는 먹어야 할 것 같더라구요. 그게 아니라면 소맥과 함께 드세요ㅋㅋㅋ 저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한번 방문할 예정입니다 :)

회식으로 먹다보니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ㅠㅠ 그럼 편안한 밤! 보내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 예술인데요.아.... 먹고싶어지네요 꿀꺽~

비린내 없이 살도 통통하니 맛있다고 하시니 ^^ 먹어보고 싶어요.
저는 장어 양념만 먹는편인데 다음에는 소금구이로~ ㅎㅎ

크윽 장어 좋은데 맛나보입니다 ㅎㅎㅎ
장어에 소주한잔하면 넘 좋은데 치이님 꿀잠주무세요^^

배불리 먹으려면 주머니 두둑해야겠네요.. 장어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런 맛집에서 못먹어서 그런듯 싶네요!

오!! 츠님 여기 맛있나요?
가까워서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ㅎㅎ

사실 저는 장알못이지만..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

요며칠 비만 오고 축 처지는 기분인데
장어로 보양하면 좋겠네요 ^^

아오 장어 땡기네요 ㅎㅎ 요즘 몸도 허한데 말이죠 ㅎㅎ

으아 ㅜ 조금 비싼 감이 있네요

직장인 초년생이라 조금 부담스럽습니다 ㅋㅋㅋ

그치만 힘이 아주 날 것 같네여 먹으면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효원로366번길 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