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태국음식 전문 아로이 타이레스토랑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오!!
오늘은 어제부터 똠양꿍이 먹고싶다 노래부른 친구와 타이레스토랑에 갔다왔어요!!!

상호 : 아로이 타이레스토랑
주소 :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42 지하1층

3명이서 가서 3개시켜서 나눠먹었어용ㅋ

친구가 먹고싶어하던 똠양꿍ㅋ
새콤하니 입맛을 돋아주네요! :-)

20180510_124256_HDR.jpg

팟타이!!!
고소하니 맛있는데!!!
숙주가 너무 살아있네요ㅠ
아삭한 숙주 ㄷㄷㄷ

20180510_124924_HDR.jpg

이름은 까먹은 매운돼지고기 뽁음밥!!!
맛있었어요!!!!!!

20180510_125210_HDR.jpg

한국입맛에 맞춰 로컬라이징된 곳도 맛있지만!
이렇게 태국 특유의 향과 맛이 나는곳도 맛있것 같아요 :-)♥

후후. .
오늘은 맛있는 타이음식 어떠세요???

_</ 그럼 오늘도 홧팅!!!

Sort:  

타이음식 좋아하는데 글 보면서 갑자기 오늘 저녁에 먹고 싶어졌어요~~
ㅎㅎㅎ 맛있는 글 잘 보고 갑니다 :)

우왕ㅋㅋ 드셨을까 궁금해지네용:-)
맛난 저녁되셨길 바라용ㅋ

태국음식 사랑하는 1인으로써 꼭 가보고 싶네요.. 캬..
와이프가 완전 좋아할 것 같네요^^

그럼꼭 가보세요!!! 가끔 가는데 갈때마다 맛나게 먹거든요 :-)♥

얼마나 먹고싶었으면 노래까지 부르셨을까요! ㅎㅎ
맛있게 드시고, 좋은 시간 보내셨나요?
저는 맛있는 한식으로....ㅋㅋㅋㅋ

저도. . .사실 한식을 제일 좋아한답니당ㅋㅋㅋㅋ
어제부터 노래를 부르더니. .
한입 한입 감탄하며 먹더라구요ㅋㅋㅋ

와~ 사진장난없네요 비쥬얼도 짱이네요^^

옹‥!!!!! 그렇게 말씀 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음식이야기는. .사진이 반이상하지용ㅋ

제와이프가 좋아할거 같아요 ㅎㅎㅎ 전 태국음식 아직 한번도 안먹어보았는데
와이프는 많이 가본거 같아요 ㅎㅎㅎ
다율님 퇴근후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ㅎㅎ

오옹!!! 우주님 쫒아다니며 맛나거 같이 먹어요옹!!
태국음식 매력적이예용ㅋㅋ

태국 출장다니면서 음식이 너무 잘 맞고 좋았어요ㅎㅎ집에서 해먹을 정도로 뿌빳퐁커리도 너무 좋아하구요ㅎㅎ

옹‥!!!!
저도 뿌빳퐁커리 좋아해요!!! +-+/
서울 안국역에 진짜 맛있는집 있어용!!
왠지 추천드리고 싶네용ㅋ

똠양꿍이 새콤한 음식인가보군요? 뜨거운음식인데 새콤한가요?
썸내일보고 짬뽕인 줄 알았어요 ㅎ

네네ㅋㅋ 태국식 짬뽕이라 생각하면됩니다!!
향이 조금 있어서 좋아하는 사람은 엄청 좋아하고 싫어하는 사람은 입도 안되죠ㅋㅋ

태국 음식 좋지요~~~맛있어보이는데 숙주가 살아있다니 ㅋㅋㅋ똠양꿍 맛이 궁금해요~~~무슨 맛일까나요???ㅎ

호불호가 나뉘는 맛이예용ㅋ
짬뽕에 식초맛이 나는. . 그런느낌?? ㅋ

돼지고기볶음밥 먹어 보고 싶네요 숙주만 더 괜찮았다면 좋았겠어요

맞아요! 숙주가 너무 생거라서. .ㅜㅡㅜ약간의 비린. . ㅜㅡㅜ 그게 아쉬웠구요!
갈은 돼지고기 매콤양념한거라. .
팟타이에 비벼먹어도 맛나더라구용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42 지하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