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띵맛집♥] 공덕역 마포 오향족발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ddackgang입니다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공덕 마포 오향족발 포스팅 입니다 : )

※ 공덕 마포 오향족발

오향족발: 족발, 보쌈
위치: 서울 마포구 만리재로 19 / 공덕동 256-11 공덕시장
운영시간: 매일 10:00 - 24:00일요일 휴무
대표메뉴: 족발 (소) 26,000원 / 순대국 6,000원

마포 오향족발2.PNG

  • 입구입니다
  • 공덕시장에 바로 맨 앞에 있어 찾기 쉽습니다 : )

마포 오향족발3.PNG

  • 메뉴판입니다
  • 족발을 시키면 '순대국이' 무한리필입니다 ㅎㅎㅎ

마포 오향족발4.jpg

  • 기본반찬입니다
  • 미리 세팅이 되어있는게 특징입니다 ㅎㅎ

마포 오향족발 6.jpg

  • 족발을 주문하면 요 순대국이 무료입니다 ㅎㅎ
  • 거기에 무한리필이 됩니다 : )
  • 국물이 제 취향이라서 4번정도 리필한거 같아요

마포 오향족발 7.jpg

  • 족발 小 입니다 ㅎㅎ
  • 양이 상당히 많아요 - 2명이서 먹었는데 남겼습니다 ㅠㅠ

마포 오향족발8.jpg

  • 요렇게 해서 26,000원 입니다 ㅎㅎ
  • 맛, 양, 분위기 3박자가 완벽합니다
  • 이번 추위가 이번주 목요일까지 계속 이어진다고 합니다 ㅠㅠ
  • 이런 날씨에는 순대국 한그릇 추천드립니다 ㅎㅎ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아니 얼마나 맛있길래 띵갓집이래? 라고 봤는데 그야말로 띵갓하네요. 정말 맛나보입니다. 푸짐함이 일품이네요

푸짐한 양, 띵맛, 왁자지껄한 분위기 3박자가 어울러져서 술이 필요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족발을 시키면 순대국, 감자탕을 시키면 보쌈이 서비스로 나왔었는데..
아직도 그런가보네요 :)

네네 ㅎㅎ 맛도 아직 변함이 없습니다 :)

여기 참좋아해요.! 순대국이 무한리필이라는 점이 저를 빠져들게 만들죠 한번 마주치면 한잔하시죠! 팔로할께요

ㅎㅎㅎ 네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ㅎㅎ 네넵 1일 1회 준수하고 있습니다 :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만리재로 19 / 공덕동 256-11 공덕시장]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족발을 주문하면 순대국이 무한리필 이라니~~~대박 이군요~^^

네네 ㅎㅎ 다른 사람들도 거리낌 없이 무한리필을 외치셔서
리필하는데 부끄러움이 없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0.51
ETH 3786.1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