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띵맛집♥] 일산칼국수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dackgang입니다

오늘은 일산의 대표적인 맛집! 일산칼국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일산칼국수

일산칼국수: 한식( 칼국수, 만두) 전문점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로 108번길 6-16
운영시간: 매일 10:00~21:30 휴무없음
대표메뉴: 닭칼국수 7,000원 / 만두 7,000원

  • 외관입니다 :)
  • 일산칼국수는 본점과 분점이 있는데, 오랜만에 분점으로 가봤습니다 ㅎㅎ

일산칼국수2.PNG

  • 메뉴판입니다 ㅎㅎ
  • 대표메뉴는 닭칼국수와 왕만두인데요
  • 저희는 대표메뉴 2가지를 먹었습니다

일산칼국수1.PNG

  • 일칼(일산칼국수 준말)의 대표메뉴!
  • 닭칼국수 한사바리 입니다 ㅎㅎ

일산칼국수6.jpg

  • 참고로 여기는 닭을 직원분들이 직접 손으로 다 분리하십니다 ㅎㅎ
  • 국물이 장난아니에여 ㅎㅎ

일산칼국수5.jpg

  • 칼국수와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요 김치입니다 : )
  • 저는 개인적으로 신김치보다는 요녀석을 더 좋아합니다

일산칼국수 7.PNG

  • 대망의 마지막은 역시 만두죠 ㅎㅎ
  • 한개가 남자 손만합니다 ㅎㅎ 양이 엄청나요

일산칼국수3.jpg

이제 곧 점심시간인데요 ㅎㅎ
오늘 같이 추운 날 닭칼국수 한그릇 어떠실까요? :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저도 일산 갈일 있으면 꼭 꼭 챙겨 먹고
2인분 포장까지 하는 음식점 입니다
집에서 먹어도 맛에 큰 차이점이 없다는 점이 놀랍죠

ㅎㅎ 네네 포장하면 더많이 주셔서 굿굿이죠 : )

꾸울꺽~! 담주에 칼국수 약속있는데 이걸 보니 꼭 칼국수를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 슈르릅! 맛있겠당!^^*

ㅎㅎㅎㅎ 담주에도 날씨가 쌀쌀하다구 하드라구요 ㅎㅎ
후루룩 한그릇 : )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ㅎㅎ 언제나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날도추운데 따끈하니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네네 ㅎㅎ 이런날에는 따끈따근한게 최고죠 :)

닭 칼국수 +_+
일산 음식인건가요!? ㅋㅋㅋ
새로운 음식에 대한 도전정신이 꿈틀꿈틀 ^^
비쥬얼도 좋고 한번 맛보고 싶은 음식이네요 !!
잘 보고 갑니다.
p.s 점심시간이 다가와서 그런가..배가...배가 ㅠㅠ 고파요..

ㅎㅎㅎㅎ 오늘도 맛점하시면서 즐거운 수요일 되시길 바랄게요 :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로 108번길 6-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90.79
ETH 3740.89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