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띵맛집♥] 백석역 닭이봉 닭갈비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

@ddackghang입니다.

어제까지 일본에 있었는데... 또 가고 싶네요 ㅠㅠ

오늘은 백석역 닭이봉 닭갈비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닭이봉 춘천 닭갈비

닭이봉 춘천 닭갈비 : 닭갈비 전문점
위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308 남정 시티 트라자 3차 2층
대표메뉴: 뼈없는 닭갈비 (1인분: 9,000원) / 볶음밥 ( 1공기 : 2,000원)
운영시간: 오전 11:30분~ 오후 9:30분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예약 및 문의: 031-904-9945
*주차 가능

백석 닭갈비 1.jpg

  • 외관입니다 ㅎㅎ
  • 농림수산식품부에서
  • 장관상 수상 ㅎㄷㄷ
  • 요거에 상당한 기대치가 생겼습니다 ㅎㅎ

백석 닭갈비 7.PNG

  • 대한민국 누구나 좋아하는 닭 :)
  • 닭 관련 이야기 적혀있는거는
  • 먹기 전에 보시기 좋은거 같아요 ㅎㅎ

백석 닭갈비 8.PNG

  • 메뉴판입니다 ㅎㅎ
  • 잘나가는 메뉴는
  • 뼈없는 닭갈비 & 볶음밥 : )

백석 닭갈비3.jpg

  • 실내 입니다
  • 좌식으로 앉아 식사를 진행하는게 특징입니다
  • 평소에는 사람이 엄청 많은데
  • 운이 좋네요 ㅎㅎ

백석 닭갈비 4.jpg

  • 기본 메뉴입니다 :)
  • 모든 기본메뉴는 추가 주문 시
  • 공짜입니다 ㅎㅎ

백석 닭갈비 5.jpg

  • 저는 뼈없는 닭갈비 2인분
  • 그리고 쫄면을 추가했습니다
  • 여기는 특징이 다 익혀서 나옵니다 ㅎㅎ
  • 기다리시지 않으셔도 되요~

백석 닭갈비 6.PNG

  • 닭갈비의 피날레
  • 볶음밥입니다 ㅎㅎ
  • 볶음밥은 필수죠 : )
  • 내일만 버티면 3/1절이 저희를
  • 경건하게 맞이 할 겁니다 ㅎㅎ
  • 모두들 조금만 열일하시구
  • 맛점하세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308 남정 시티 트라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615155000.

역시나 마무리는 볶은 밥이죠.ㅎ
맛나보입니다.ㅎ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49.38
ETH 3709.0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