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띵맛집♥] 종각 경성양꼬치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ddackgang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다녀왔던 경성양꼬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

  • 종각 양꼬치 워낙 유명한 곳이여서 한번쯤은 가보셧을거에요 ㅎㅎ

※ 종각 경성양꼬치

종각경성양꼬치: 양꼬치 전문점
위치: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42-6
운영시간: 매일 14:00 - 02:00
대표메뉴: 양꼬치 14,000원 / 꿔바로우 18,000원

  • 메뉴판 입니다~
  • 대표 메뉴는 양꼬치와 꿔바로우
  • 그리고 칭따오 : )

종각 경성양꼬치 2.PNG

  • 기본메뉴입니다
  • 개인적으로 땅꽁볶은거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

경성양꼬치 2.PNG

  • 먼저 양꼬치와 칭따오 입니다 :)
  • 2인분 시켰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양이 많아요 ㅎㅎ

종각 경성양꼬치 4.jpg

  • 화력이 강합니다 ㅎㅎ
  • 냄새가 밸 수도 있으니 아끼는 옷은 ㅎㅎ 삼가하시는게..

종각 경성양꼬치3.jpg

  • 두번째 대표메뉴 꿔바로우 입니다 ㅎㅎ
  • 양이 엄청납니다 ㅎㅎ
  • 원산지는 국내산 돼지고기입니다 :)

종각 경성양꼬치 5.jpg

양꼬치에 칭따오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여기 고급양갈비 맛있죠! 츄릅..

하.. 여기 안간지 좀 됫는데 다시 한번 가보려구여 ㅎㅎ

아ㅠ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아직 점심도 못 먹은터라.ㅠ

ㅠㅠ 한국인 밥심으로 사는데 거르면 안되죠 ㅠㅠ
대신에 저녁에라두 맛난거 드세요 :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4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헉!! ㅠㅠㅠ 제 애기입맛인 저에게 취향저격 입니다.
종로라고 하니 대구라서 먼데,,, 대구에 있는지 검색해봐야 겠네여.
안먹어봐서 무슨맛일지...

소통하고 싶어 살포시 팔로우남기고 갑니다.

ㅎㅎ 양꼬치 맛집은 전국 어디에 다 있을거에요 ㅎㅎ
네넵 앞으로 자주 소통해여 :)

종각 안간지 꽤 된 것 같아요~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 갖고 싶어지네요~~ ^^

ㅎㅎ 신년이랑 망년회하기에 종각만한곳이 없죠 : )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42.87
ETH 3793.5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