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띵맛집♥] 백석동 연탄집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ddackgang입니다

오늘은 백석동 연탄집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백석동연탄집

백석동연탄집 : 돼지고기, 주류 전문점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로85번길 5-11

대표메뉴: 주먹고기,오겹살,돼지생갈비 / 13,000원

운영시간: 매일 16:00 - 24:00

문의번호: 031-901-8992

백석동연탄집1.jpg

  • 외관입니다
  • 원래는 다른데 가려했는데
  • 연탄구이가 갑자기 땡겨서
  •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ㅎㅎ

백석동연탄집7.PNG

  • 메뉴판입니다 ㅎㅎ
  • 대표메뉴는
  • 주먹고기 & 오겹살 입니다 :)

백석동연탄집3.jpg

  • 여기만의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ㅎㅎ
  • 그것은 바로
  • 라면이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 입니다 : )

백석동연탄집2.jpg

  • 기본반찬입니다 ㅎㅎ
  • 계란찜과 찌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ㅎㅎ

백석동연탄집4.jpg

  • 첫번째는
  • 오겹살입니다 ㅎㅎ
  • 양은 생각보다 많지는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 2인분 양 입니다 ㅎㅎ

백석동연탄집6.jpg

  • 항정살입니다 ㅎㅎ
  • 연탄에 구워먹는 항정살은 처음이었습니다 ㅎㅎ
  • 어디에 구워도 항정살은 맛있습니다 ㅎㅎ

백석동연탄집5.jpg

  • 마지막은
  • 주먹고기입니다 ㅎㅎ
  • 제일 맛있었던 거 같습니다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Congratulations @ddackga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ddackga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50.75
ETH 3678.92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