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띵맛집♥] 다낭 LARUE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ddackgang 입니다

오늘은 해외 맛집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ㅎㅎ

베트남 다낭, 가격도 싸고 맛있는 곳이 많은데요~

저는 다낭을 사랑해서 거의 매년에 한번은 꼭 갑니다 : )

그럼 현지 로컬용 맛집 포스팅 시작합니다 ㅎㅎ

※ 다낭 LARUE

LARUE : 해산물 전문 요리
운영시간: 매일 17:00 - 01:30
위치: Duong pham van dong Thanh Pho Da Nang

  • 지도 참조하시면 나중에 요긴하게 쓰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ㅎㅎ
    다낭1.PNG

다낭2.jpg

  • 외관입니다 ㅎㅎ
  • 밖에 4~6명 정도 앉아서 먹을 수 있습니다.
  • 다낭은 밤에 선선해서 야외에서 먹기 아주 좋습니다

다낭3.jpg

  • 새우꼬치 10개가 한 메뉴입니다
  • 알알한 맛이 일품입니다 : )

다낭4.jpg

  • 누들 & 갑오징어 & 조개탕 입니다 ㅎㅎ

  • 전반적으로 여기 음식은 '단짠단짠' 입니다 ^^

  • 맥주 한잔과 함께 먹는다면 더할 나위 없죠 ㅎㅎ

  • 맥주를 시키면 얼음을 주먹만한거를 줍니다 ㅋㅋ

다낭5.jpg

  • 메뉴의 메인 가리비입니다 :)
  • 땅콩이랑 야채 , 굴소스(?) 의 조화가 장난아닙니다 ㅎㅎ
  • 로컬음식을 먹어보고 싶은 여행人

  • 맛있는 해물을 먹고싶은 人

  • 가성비를 원하는 人

    분들은 무조건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 저거 4명이서 맥주도 인당 2병정도 먹었는데......
    총 .... 비용이......

  • 25,000원도 안나왔습니다
Sort:  

오랜만에 뵙습니다^^
저는 동남아가면 저런 포장마차?는 꼭 들르는편인데
요기도 찜해놔야겠어요 ㅎㅎㅎ

ㅎㅎㅎ 오랜만이네용

네네 저기는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번년도에 또갈거에요 ㅎㅎ

오ㅏ.. 새우 꼬치.. 존맛탱.. !!!!

새우는 언제 어디에서나 진리죠 ㅎㅎ

하필 점심을 앞둔 시간에 봐버려서...
침.jpg

침 흘리고 가네요...

두리안.jpg

두리안 후기도 부탁드립니다. 라이브로.

ㅎㅎ 두리안은 무서워서 아직 도전을 몬하고 이씁니드아 :)

Congratulations @ddackg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434.55
ETH 3761.1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