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루프탑이 있는 브런치카페 매료 Brunch cafe MAERYO in PAJU

in #muksteem6 years ago

[먹스팀] 루프탑이 있는 브런치카페 매료 Brunch cafe MAERYO in PAJU

이사 다닐 때 전철역이 최대한 가까운 곳에서 사는 게 우선이었지만
어디 요즘 집값이 그렇게 순순히 원하는 집을 내어줄 리가 만무하잖아요.
점점 서울 외곽으로 밀려나며 결국 파주에 정착했지만..
왜 이제서야 왔는지 후회가 될 정도로 살기 좋은 곳이더라고요.
혹시 또 모르잖아요. 통일되면 파주가 대박날지....ㅎㅎㅎㅎ
어쨌든 예쁜 카페는 서울에 밀집되어 있어서
카페투어는 물건너 갔구나 싶었는데..
파주에도 예쁜 카페가 많아서 카페투어 하기 좋더라고요.
루프탑이 있는 브런치 카페 매료도 그 중 한 곳이었어요.

When I moved, it was my first priority to live near the station.
I don't think you can afford a home like this.
I gradually got out of Seoul and settled in Paju after all.
I regret coming to Paju late. This place is good to live.
Paju may be better if it is unified.
Anyway, the pretty cafe is concentrated in Seoul
I thought I couldn't do a cafe tour.
Paju also has a lot of pretty cafes, so it was good to tour the cafes.
The brunch cafe with the roof top was one of them.


카페매료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113-46
영업시간: 09:00~22:00 (수 휴무)


매료_13.jpg

매료_12.jpg

파주 브런치 카페 매료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아보카도 타르틴 샌드위치입니다.
제가 먹기에는 양이 좀 부족하긴 했는데 맛만큼은 정말 프레쉬하고 식감도 훌륭했어요.
특히 뿌려먹는 유자 소스가 신의 한수!!!
집에서도 만들어 보고 싶은데 이 맛이 나올런지 모르겠어요.

매료_16.jpg

매료_15.jpg

매료_17.jpg

두번째 브런치 메뉴는 민다나오 샌드위치에요. 이름이 참 특이하죠?
빵 사이에 야채가 얼마나 두껍게 켜켜이 쌓였는지 모르겠어요.
간이 되어 있는 닭가슴살과 색색의 야채가 들어간 건강 샌드위치에요.
야채를 좋아하지 않지만 생각보다 거부감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매료_27.jpg

인스타용 사진도 잊지 않고 찰칵!!

매료_7.jpg

매료_9.jpg

매료 창밖으로 내다보는 풍경도 마음에 듭니다.
저쪽이 북한인가??? 했는데.. 그냥 대한민국인걸로...ㅎㅎㅎ

매료_20.jpg

매료_22.jpg

매료_19.jpg

이 곳의 명당자리는 뭐니뭐니해도 루프탑!!
핑크색 컨테이너에 푹신한 소파까지 있는 이 곳!!
루프탑에서는 식사는 안되고 음료만 가능하다고 해서
식사하고 음료는 루프탑에서 먹었답니다.
지금은 좀 춥겠지만 몇일 지나면 루프탑에서 일광욕 하기 참 좋을 것 같아요.
담배 피는 사람만 없다면요...ㅠㅠ

Untitled-1.jpg

편히 누워 딸기 스무디 호로록~~

image_6794142511493363591293.jpg

근처에 아울렛 있어 들르기에도 좋은데요.
라인스토어에서 소프트 아이스크림 팔아서 디저트까지 알차게 먹고 왔답니다.
곰돌이 만주 귀여워~~~~ㅎㅎㅎ
파주에 들르면 카페부터 아울렛까지 꼭 들러보세요!

배너 1.jpg

Sort: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넵~~ 전 아직 뉴비라 괜찮습니다!!! 이렇게 글 읽어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딸기청!!! 구경갈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113-4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먹스팀 달려볼게요!!

와... 사진 퀄리티가 덜덜덜이네요...
혹시 어떤 기종 사용하셨는지 여쭈어봐도 될까요?? :)

아~~올림푸스 OM-D Em-10 45mm f1.8 렌즈 사용했어요. 인물 사진용인데 음식사진도 잘 나와서 즐겨 사용하고 있어요. 단, 초점거리가 멀어서 조용히 앉아서 못 찍는다는 단점이 있어요..ㅠㅠ

민다나오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심지어 마지막의 브라운 아이스는 ㅎㅎ 어찌그리 귀엽나요ㅠㅠ

제가 야채 안 좋아하는데도 민다나오 샌드위치는 맛있더라고요!!
라인스토어 캐릭터는 언제 봐도 귀염귀염이에요!!

첫 사진이 너무 예뻐서 외국인 줄 알았어요? PAJU? 어느 나라지? 하다가 파주... 아.. ㅋㅋㅋ
사진 정말 예쁘게 맛있어 보이게 잘 찍으셨네요. 아보카도 좋아하는데 사진만으로도 배가 고파집니다. 민다나오 샌드위치의 색감도 아주 좋구요.

하하하하~~ 네네~~~ 북한과 더 가까운 파주입니다!!! ㅎㅎㅎ
실제로 보면 비주얼이 더 예쁜 브런치에요!!

우와...샌드위치 속이 몇층인 거예요?????정말 비주얼 대박이에요...+ㅅ+ 홀릭당했으므로 보팅하구 갑니당ㅎㅎㅎㅎ

그죠~~ 장난아니죠~~ 유익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놀러 갈게요!!

와우 파주엔 역시 예쁜 카페가 많이 숨어있네요 +_+
그런데 사진은 왜케 잘찍으시나요? 사진기가 좋은거겠죠? 제가 못찍는게 아니라?

네~~진짜 말씀대로 숨은 카페가 많은 것 같아요!!
사진기는 아주 좋은 건 아니에요. 능력자분들의 풀프레임 카메라도 아니고 그냥 미러리스 카메라입니다..ㅠㅠ

어머.. 아보카도 네여...

네~~ 아보카도는 샌드위치에 들어있어도 맛있더라고요!!

잡지 사진같아여!!!!! 대단하십니당!!
저도 저렇게 잘 찍고 싶어용 ㅠㅠ

사진찍을 때 피사체에 대해 애정을 가지고 찍으면 더 잘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먹는 것에 대한 애정이 넘쳐 납니다^^

요즘은 파주쪽이 대세잖아요~
정말 사진찍고 싶은 충동이 날 정도로 너무너무 이쁘게 나오네요
샌드위치는 너무 맛있어 보여요
완전 건강한맛일듯해요

그죠?? 파주 쪽이 대세인거죠?? ㅎㅎ 괜히 뿌듯하네요!!!
파주카페 둘러봤지만 매료가 그 중 손에 꼽는 곳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62.74
ETH 2937.20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