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더쥐 먹스팀 낙지볶음 개미집!!

in #muksteem6 years ago

상호: 낙지볶음 개미집
주소: 대전 서구 둔산서로 5

안녕하세요 감성 다이어터
다이어트는 가슴으로 하는 것을 실천 하고 있는 두더쥐입니다~

오늘의 먹스팀은 그제 저녁에 다녀온 개미집입니다!!

두더지라고 하더니 이제 개미까지 먹는 구나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개미집은 낙지볶음과 요즘 유명한 낙곱새집입니다.

028.JPG

이곳이 정말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저는 정말 몰랐습니다!!!
그냥 스팀잇에서 많이 보던 낙곱새를 먹고 싶었던 것 뿐!!

017.JPG

방송에도 무진장 많이 나온 것 같았어요
부산에 있는 곳에는 수요미식회도 나온 것 같았습니다!!

018.JPG

메뉴는 요렇게
취향대로 골라골라~~~~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낙곱새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019.JPG

주문과 동시에 이모들이 서빙을 엄청 빠르게 해주시더라고요~

020.JPG

낙지와 곱창 새우가 들어가 있어서
낙곱새라고 하더라고요~
2인 인데 양이 조금 아쉽긴 했어요~

021.JPG

그리고 안 비벼먹으면 혼날꺼 같은
큰 대접에 밥을 주십니다!!

022.JPG

그리고 반찬도 비벼먹기에 최적화가 되어 있네요
꼭 비벼먹어야 하나 봐요.....^^;;;;;;;;

023.JPG

자글 자글 끓기 시작하면
잘 볶아 주면 됩니다~ 간단간단~~!!

025.JPG

건데기가 다 어디로 갔지.,.ㅡ,.
여튼 2인양은 적은 걸로~~~

027.JPG

그리고 주신데로 비벼서 먹었습니다!
가격은 1인 9천원 2인 1만8천원인데
비벼먹으면 양이 적은지 모르나
저는 개인적으로 적었습니다!!

하지만 새롭게 먹어 본 메뉴라 맛이 좋았습니다!!
가끔씩 생각나면 또 가야겠습니다!!

개미는 결국 없었습니다!!!

busy 사진이 잘 안올라가네요...ㅠㅠ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맛있겠다!!!!!!!!!!ㅠㅠ

비벼먹기에 딱이더라고요~

조금 먹는 사람하고 같이 가야겠습니다. ㅎㅎ

ㅎㅎㅎ딱 밥한공기 적당한 양이였어요~

와...........장난없네요 사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배에서 꼬르륵 소리났어요..
너무 맛나보여요...ㅎㅎ

저도 왜 busy사진이 잘 안올라가는건지 ㅠㅠㅠ

그래서 저도 몇번해보고 안올라간거 스팀잇에서 올려서 다시 갖다가 붙였네요~

전 부산에서 가봤는데~ 역시 양이 ~ㅎ
또 먹고 싶네요~

그쵸 생각보다 적더라고요~

개미집ㅋㅋㅋㅋㅋㅋ결국 까지 먹느냐는 말이 왜이렇게 웃기죠 ㅋㅋㅋㅋㅋㅋ
저도 아직 못먹어봤습니다 ㅜㅜ 엄청 유명하던데요!

네 민님 엄청유명해요~다음에는 이 집 말고 딴집을 한번 하보려구요~

역시 비빔밥.... 침흘리고 갑니다 :)
개미는 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볶음을 즐기고 싶었는데요~무조건 비빔밥!!ㅎㅎ

저도 사진 있는 글은 busy에서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낙곱새라니... 으으으... 참기가 힘들어 집니다... 배도 고픈데... ㅠㅠ

네 요즘 그렇더라고요~스팀잇에 올리고 복사하니까 올라가긴 하더라고요~

ㅋㅋㅋ개미가 없었다니 ㅎㅎ 재밌네요
낚지볶음 보니까 얼큰한 메뉴로 오늘 점심 해결해야겠어요

네 먹으면서도 왜 개미집이지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포스팅 제목이 재밉고 웃겨염ㅋ
가격대비 양이 적음 은근 화나던뎀ㅎ
맛은 있어보여요
낙곱세 집이 왜?개미집인지 궁금?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