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26-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1년에 한번정도는 해운대 가는데 꼭 가봐야 겠어요~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소통하고 지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두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와우....너무 맛있겠네여!!

하앍~!!! 부산도 비가 오는지라 아침부터 칼국수가 생각나네요.ㅜㅜ
사진만 봐도 맛있을듯 ㅜㅜ 한번 가봐야겠어요 .^^ 부산분도 자주 보기 힘든데 팔로우 하고 같이 소통 해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종종 소통해요!!

여름마다 꼭 해운대를 갔었는데 이제 젊음을 상실했는지...
집에있는게 좋더군요 ㅠㅠ 올 여름은 어떨런지

ㅎㅎㅎㅎ 이번여름에도 바다즐기러 와보세요~ ㅎㅎ

만두만 보면 침이 넘어갑니다. 예전에 어머니 가게에 가서 점심으로 시켜먹던 왕만두가 그립네요.^^

하~ 추억의 왕만두이네요 ㅎㅎ 저희 어머니도 만두를 엄청좋아해서 냉장고에 꼭 있쬬 ㅎㅎ 저희 가족이 다 좋아하는 음식이 만두입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저도 한번 먹으러...
대구에서 부산까지... 가볼만한 거린데욧....
부산 가즈아~~!!

ㅎㅎㅎ 해운대 놀러오시면 들려서 가세요 해운대 시장에서 만두로 유명하니 테이크아웃해도 괜찮을 듯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