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 매콤쫄깃탱탱한 착한낙지.

in #muksteem6 years ago

제가 해물 진짜 좋아해요~
저는 회사가 종로 근처라서 청계천로에 우정낙지라는 아주 유명한 곳에 자주 가곤 했었어요~ 비쥬얼이 많이 비슷해요~
너무 맛있어서 점심에 직장동료와 한번, 저녁에 친구들과 또 한번 갈 정도로 좋아했는데~ 너무 매워서 조개탕과 함께 시켜먹어야했지요~~ 문제는 다음날 화장실 직행 ^^
침샘 돋는 먹방 잘 보았습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Sort:  

차차님ㅋㅋㅋ 제가 그 말을 빼놓고 썻네요 ㅋㅋ 화장실갈정도로 매운맛!!
정답입니다 ㅎㅎ
예전만큼 매운걸 잘 못먹지만, 화장실갈껄 알면서도 못멈추는 맛이었어요 ^^
종로 근처 가면 우정낙지 기억하고 꼭 가볼꼐요 ㅎㅎ굿밤되셔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13.16
ETH 3747.0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