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로케고로케살지마라 봉구비어고로케

in #muksteem6 years ago

image
말도 안되는 제목을 가지고 온

@ericahan

입니다.

image

에리카는 반백수 대학원생입니다.
주머니가 가볍죠 ㅠ

이럴때 술 한잔 땡기시면 어쩝니까 !
저렴한 곳을 찾아야죠 !!! 또르르...

봉구비어 구리역점
경기도 구리시 건원대로 44 태영빌딩

image

봉구비어에 맛있는 안주가 생겼더라고요 가격도 저려미 6천원

야채감자, 크림치즈, 게실콘치즈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림치즈가 한개래요.

image

이야기를 합니다. 아~~~ 소주를 한 잔마시며 불투명한 나의 인생에 대해서,
미세먼지 가득한 앞날에 대해서

엉엉엉

image

그래도칠리소스 찍은 고로케는 맛있고

한 잔 술은 달콤합니다.

고로케 6천원 소주한병 4천원
만원의 술자리의 밤이 지나 갑니다.

image

Sort:  

게살크림치즈 즐겁게 맛있게 드시면 참 좋지요
주말 행복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구리시 건원대로 44 태영빌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로케 좋아하는데 맛나보이네요~^^잘보고 갑니당~

참저럼하고 여러 맛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고로케가 앙증맞고 맛나겠네요~~
저는 크림치즈를 좋아하니 크림치즈맛이 젤 맛나겠다며!! ㅎㅎ

하지만 ㅜㅜ 크림치즈는 하나밖에 없다능 ㅜ

스몰비어 예전에 일 끝나고 진짜 많이 갔었는데 ㅠㅠ 떡볶이에 소주 캬...

맞아요 ㅋㅋ 크림맥주는 맛없지만 소주마시면 좋아요

게살크림치즈 너무 맛있어 보여요.
또 칠리소스와 함께 먹으면 꿀맛인데.... ㅎㅎ

그죠? 칠리의 마법이라는게 존재하는거 같아요!!! 소주도 얼마나 달던지

칠리소스 퐁당 찍은 고로케 완전 맛있겠어요~♡

저려미 안주로 짱이에요

아....아재개그에 다운 보팅 누르고 싶었지만
꾹 참고 업보팅 했습니다
(농담입니다 ㅎㅎㅎ)
은근 맛나 보입니다

고로케고로케 살지마라 ㅋㅋㅋㅋㅋ 제목 귀여워요 ㅋㅋㅋ 봉구비어에 고로케가 새로 나왔군요!! 봉구비어도 점점 메뉴가 다양해지고 있네요

튀긴것에 소주면...속은 괜찮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