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비오는날에는 짬뽕이 진리 !! 백종원이 다녀간 부산의 짬뽕 맛집 복. 성. 반. 점.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창밖을 보니 비가 오고 있었습니다. 고로 무조건 짬뽕을 먹어야 했습니다. 

집주변에 훌륭한 짬뽕집이 있다는건 정말 큰 행복인 것 같습니다.

복. 성. 반. 점.

백종원 아저씨가 다녀가신 곳입니다. 다녀가신 직후로 정말 ... 한번 먹기가 어찌나 힘이 들던지.... 

요즘은 주말만 피하면 줄까지는 안서도 되는 정도입니다 :) 

배달도 다시 해주네요 그래도 짬뽕은 직접 가서 먹어줘야죠 !!

주말이라 그런지 웨이팅을 잠깐 해주시고 입장 !!

메뉴는 요렇게 있어요 일반 중국집과 같은(?)

여긴 짬뽕의 양이 어마무시하기 때문에 짬뽕 하나와 탕수육(사이즈X) 하나 조촐하게 시켜줍니다.

찍어놓고보니 되게 양이 적어 보이네요. 가보시면 양걱정은 안하실 겁니다 :)

탕수육은 매장에서 바로먹으니깐 부먹으로 !!

짬뽕에는 고추가루를 조금듬뿍 뿌려줍니다. 

이집은 양파와 새우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가서 다른 짬뽕집의 맵고 얼큰한 맛 보다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나요! 취향것 고추가루를 뿌려드시면 좋아요 :)


그리고


그릇까지 씹어먹어서 남은 음식 사진이 없네요 하하..  

백종원 아저씨 사인(?)을 보며 계산을 하고, 기다리시는분들을 위해 후딱 자리를 떠나줍니다 :)


비오는 날은 갬성챙겨야 하기 때문에 또 떠납니다.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

을숙도를 지나..

노래 한곡조 하며 


조용한 가거도의 카페에 도착해 주십니다 :)



커피한잔 마시며 비오는 날 놀이를 마감해 봅니다.



갬성갬성 거리다 너무 멀리 와버렸네요.. 돌아갈길이 구만리인.. 하하

낼부터 또 출근을 해야니깐 오늘은 여기까지 !!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



 - 복성반점 주소

    부산 사하구 하신중앙로 289


 - 카페명가 주소

부산 강서구 가덕해안로 748


Sort:  

헐 카페가 너무 이뻐요. 인테리어 이쁜 곳을 보면 참 힐링됩니다.

날씨도 오늘 크게 한몫 해줬습니다:)

부산 싸나이 갬성 멋드러지네요 ㅎ

비오느날에 챙길건 챙겨줘야죠 :)

첫 응원 왔습니다. 넘 맛있겠네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5월 2주)

뉴비 지원 프로젝트 감사합니다 정말 맛잇어요 :)

고춧가루를 정말 많이 넣으시네요~~
안 맵나요??

나두 저 까페 가보고 싶네요
적어놔야지~ㅎㅎ

저집 짬뽕이 좀 담백한 맛이어서 얼큰한걸 기대하시면 고추가루 팍팍 투하해야 좀 매운맛이 나더라구요 :)

와 맛있어 보이네요 ^^
선팔하고 갑니다 자주뵈어요!

보이는것 처럼 맛이 좋습니다 맞팔했습니다 :)

부산가면 짬뽕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가보시면 실망안하실거에요 :)

우걱우걱 먹고싶네요..^^

정말 우걱우걱 먹기 좋은 곳입니다 :)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응원 :)

크...짬뽕 비주얼 완전 굿이에욤....
백주부님께서 왔다 가신곳은 믿고 간다는데
후기를 보니 더욱 믿음이 생기네요ㅋㅋㅋㅋㅋ
부산 여행 계획중인에 슬쩍 맛집으로
마음속에 저장해두고 갑니다~
(미약하지만, 업봇과 팔로우까지 살포시....자주 뵈어요 :0)

부산여행에 슬쩍 들르시면 아주 좋을거에요. 배부르게 다른 관광지를 돌아다닐수 있을거에요 저도 맞팔에 업봇 살포시 눌렀습니다 :)

이런 맛있는 음식 포스팅이라뇨..,
정말 다~~~ 먹고 싶네요~ ㅠㅠ
비루한 미쿡생활~~

역시 궁물은 빨갛고 기름져줘야죠 전 미국의 소고기 아이들이 그립네요 한편으로 부러운.. :)

어제도 친구집에 초대받아서 미쿡 소고기 잔뜩 먹었답니다..
이제 빨갛고 기름진 짬뽕 한그릇~~ 먹고 싶네요~ 후훗~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