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뿡's 먹방] 신촌에서 분짜가 먹고싶다면? 에머이!

in #muksteem6 years ago

22.jpg

'에머이' 식당의 분짜


안녕하세요. 뷰티하는 남자 대학생 @garlicbboong 입니다! 오랜만에 왔습니다.
요즘 저는 베트남 음식에 빠졌어요. 특유의 향이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특히 요즘 많이 먹는 음식이 있는데, 바로 분짜입니다. 분짜는 '새콤달콤하게 맛을 낸 차가운 느억맘 국물에 숯불고기와 쌀국수를 적셔 먹는 베트남 음식'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신촌에 있는 에머이를 가보았습니다. 에머이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은, '차돌 쌀국수'와 '분짜'입니다.
오늘 저는 분짜와 볶음밥을 함께 시켰는데요, 이제 정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이름: 에머이(emoi)

주메뉴: 분짜 & 차돌박이 쌀국수

장소: http://naver.me/xWOAPjbY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10)

한줄평: 볶음밥은 무난하게 담백하면서 고소했습니다. 분짜는 숯불고기와 쫄깃한 쌀국수가 국물과 환상적으로 어울렸습니다. 특히 숯불고기 뿐만 아니라, 베트남 만두인 짜조와 고기완자까지 들어있어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단연 베스트 메뉴라고 불릴만 했습니다.

Sort:  

꺄오 좋습니다 ㅎㅎ

저희학교가 신촌 근처라 시험끝나고 한번 가봐야겠어요 ㅋㅋㅋ 저는 팟타이가 그렇게 맛있던데 한번 츄라이 하러 가겠습니다 +_+

아 신촌 근처가 학교시구나 부럽습니다ㅠㅠㅠ ㅠ팟타이를 제가 안먹어봣은데 맛있나요?!

네네 쌀국수는 약간 심심한데 팟타이는 파스타먹는거 같아서 좋았어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분짜라는 음식을 처음 알았네요ㅎㅎ
새콤달콤하게 맛을 낸 차가운 느억맘 국물에 숯불고기와 쌀국수를 적셔 먹는 베트남 음식이라니 기회 되면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분짜 진짜 강추입니다!! 사람들 엄청 많이 시켜서 저도 도전한 이후로 먹는 데 반해버렸습니다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