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날에 제격인 새콤달콤 #함병현 김치말이국수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용 좋은예감입니다~ㅎㅎㅎ
어젯밤 곤히 자고 있는데 귓가에 들리는 기분 나쁜 소리!! “위이이이잉”

이건 꼭 잡아야해!!!!!

불켜고 한참을 모기와 사투를 벌였더니 오늘아침 눈이 퀭하고 더 피곤한 기분이네요 +.+
괜히 기운빠지게 하는 습한 날씨라 그런지
입맛을 돋워줄 새콤달콤 김치말이 국수가 생각납니다!

0EDC1333-671B-4B54-9FD1-1C2C110325E7.jpeg

함병현 김치말이국수
주소 : 경기 포천시 내촌면 내촌리175

지난번 포천으로 캠핑갔다가 집에 돌아오는길에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 있어 들렀어요~~
저는 김치말이국수, 신랑은 김치말이국수 곱빼기를 시켰는데요
요고요고 완전 별미입니다❤️

시원하고 새콤달콤매콤한 맛이 입맛을 자극하고 조금 특이하게 콩비지가 어우러져 고소하고 든든해요
이렇게 맛있는 김치말이국수는 처음이었어요 꺄👍🏼

9F7772EB-7CEE-4C09-9515-6D24D526FD64.jpeg
호짱을 위해 주문한 곰탕
(요건 그냥 보통의 맛. ㅋㅋ)

603E5B02-061E-4383-A499-AA39E80F27A2.jpeg
김치말이국수 양이 꽤 넉넉했지만 녹두전이 먹고싶어 추가주문했는데 고소한 녹두전이 제입맛에 딱이었습니당!! 막걸리 한잔이 땡겼지만 마시지 못해 아쉬웠던... 또르르..

여름철에 냉면은 자주 먹어도 김치말이국수는 그저그렇다고 생각한 제 마음이 싹 바뀌게 된 날이었어요ㅎㅎ
더워서 기운없을때 한그릇 먹으면 힘이 불끈 날것만 같은 김치말이국수. 정말 강추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깔끔하니 정말 시원해보여요 여름에는 이런 김치말이국수, 냉면, 비빔국수 많이 먹죠~'ᴗ'

맛있겠어용~~^-^

네 정말 맛나요!

좋은예감님. 정말 오랜만이에요 :)
김치말이 국수 정말 맛있어 보여요. 녹두전 비주얼도 엄청 나네요 :)

라나님 정말 오랜만이어요~~!!! 이제 자주자주 뵈어요:)

녹두전에 그 유명한 포천 말걸리 한잔 하면 정말 신선 놀음 이네요^^
좋은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포천 막걸리가 유명한가봐여! 어쩐지 엄청 맛나더라니ㅋㅋㅋrebok님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오 푸짐하니 맛있겠어요😋😋

히힛 정말 맛나게 먹었답니다^^ 입맛이 없는 날이 잘 없지만ㅋㅋ 그래도 더워서 기운없을때 먹으면 힘나는 맛이네요ㅋㅋ

다른 분 포스팅에 댓글에서 보고 우연히 찾아왔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아이디부터 좋은예감이라니 느낌이 좋군요 ㅎㅎㅎ
보팅과 팔로우를 누르고갑니다 !
그리고 녹두전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whatwelivefor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반갑습니다^-^ 녹두전도 고소하고 국수도 맛나게 먹고 왔답니당~~

녹두전이 참 맛나보입니다. 막걸리 한잔 하면 완전 최고일듯 ㅎㅎㅎ

상콤하니 입맛 돋우는데 딱!! 일 것 같네요~
저는 특별히 열무김치가 들어간걸 좋아하는지라, 급 열무냉면.. 이런것이 급 땡기는건...ㅋㅋㅋ 같은 김치라인~~

김치말이 국수 맛있겠어요!! :)

김치말이 국수가 좀 특이한거 같아요. 곱배기라도 양이 푸짐하네요. 녹두전 오랫만에 보네요.
맛 있는것을 먹는건 행복한 일 입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