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보쌈

in #muksteem7 years ago

연휴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전 오늘 이마트 다녀왔는데.. 사람 정말 정말 많았어요. 연휴가 길어 여행가신 분들 많다던데 안 가신 분들은 전부 이마트 오셨나 했답니다ㅋㅋ
키키님 포스팅보니

사람들 다 어디갔냐고~
마트갔다고~~

그러셨다던데.. 저도 딱 저 느낌ㅋㅋㅋㅋㅋ

마트 다녀와서 냉장고가 꽉꽉 찼음에도 먹고 싶은건 냉장고 안에 있는 음식들이 아니죠오~! 저건 명절에 먹을거니까 오늘은 보쌈이 너무나 먹고 싶었답니다^___^

20171003_001309.jpg

마늘보쌈으로!!

20171003_001132.jpg

20171003_001136.jpg

20171003_001139.jpg

20171003_001143.jpg

전 이 양파초절임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보쌈과 궁합 굿굿!!

내일부터 엄청나게 먹을텐데 이 밤에도 쉴 수가 없네용~ 맛난거 많이 많이 드시는 한가위 되세요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글쵸 추석 직전인 어제 오늘이 아마 마트에 사람들 제일 많을 때 일듯 합니다.
그리고 추석 딱 지나면 며칠간은 정말 사람들이 거의 없죠.ㅎㅎ 추석 음식 해치워야 하는 기간이라.. 장 볼 필요가 없을테니까요.

맞아요~ 추석 지나면 음식들 다 먹어야하니 당분간 장 볼 일이 없을것 같아요^^ 중국에서 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

저 지금 체해서 이런거 올리지 마요.. ㅎㅎ (너무많이 먹었나 봐요 ㅠㅠ)

이제 괜찮아지셨어요? 저도 오늘 너무 많이 먹어서 아까 좀 속이 더부룩했어요~ 추석은 먹는게 남는거죠ㅋㅋㅋ

네 덕분에요^^감사합니다

멀리서 보니 무척 큰 어묵이구나라고 생각했는데 글 읽어보니 마늘 족발이라니 ㅋㅋ 너무 식욕 돋구네욯. 그린그린님도 맛난거 추석때 많이 드세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갈게욧

ㅋㅋ 멀리서보니 진짜 어묵 같아 보이네요^^
저두 팔로우했어요~ 자주 놀러 갈께용

저도 오늘 마트다녀왓는데 ...
정말 사람들이 넘쳐나더군요 ㅠㅠ
엄청 많아서 힘들었어요

정말 정신 없더라구요~
추석 잘 보내고 계시죠?^^

아~ 야식 안하려고 참고 있는데...

야식은 정말 뭘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I want to eat!

완전 늦게 들어오셨네요~~ 저는 시아버님이랑 치킨 한마리 해치우고 이제 자러 갑니다~매일 1시간만 하다 자야지 하는데 12시가 넘네요ㅜㅠ 엄청나게 댓글 달고 다니시는 들 보면 도대체 어떻게 하시는 건지...대단함을 느끼지 않을 수가 없네요~^^

저도 요즘 넘 게을러져서 대댓글도 이제야 달고 있어요ㅠㅠ
댓글 달러가면 꼭 계시는 분들 진짜 대단한것 같아요!!!
해피워킹맘님도 포스팅에 댓글에 일도하시고 아이들도 케어하시고 집안일에...... 정말 최고예요!!!!

Wow 마늘보쌈 처음봤어요.
저런게 다 있군요~^^ 역시 모든 분야를 다 공부해야해요.
아는 만큼 먹는다

ㅋㅋㅋ 아는 만큼 먹는다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
마늘보쌈 강추예요히히

마늘 보쌈을 작년에 처음 먹어봤었는데, 그 이후로는 보쌈을 먹을 때는 마늘보쌈만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_ㅎ 아침에 봤는데도 너무 먹고싶은 비주얼...

아.. 오늘 넘 많이 먹어서 배부른데도 또 먹고 싶어요 마늘보쌈!!!ㅋㅋㅋ 추석 잘 보내고 계시죠? 마늘보쌈보다 더 맛있는것 많이 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