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블로거가 추천하는 강남역 맛집! 조개시장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네이버블로그에 맛집들을 올리고 있는 데 이 곳은 정말 정말 추천하고 싶어서 스팀잇에까지 올리게 되었어요 ㅎㅎ

조개시장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37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된 파릇파릇한 맛집인데요!
강남역 무한리필 중
아니!
제가 인생에서 본 무한리필 중 가장 혜자혜자하고,
맛과 음식 신선도까지 퍼펙트했던 집입니다!!
단언코 말씀드리건데,
이 곳은 곧 맛집블로거들의 성지가 될 듯 합니다 ㅎㅎ


전복, 가리비, 키조개, 고기 등 39여종 구이류!
말그대로 없는 게 없는 신개념 무한리필 집!

매장이 아주 넓어서 다음 강남 밋업을 한다면 이 곳 추천 추천 합니다!


이렇게 수조가 오픈되어 있어서 먹고 싶은 만큼 골라가면 돼요!!

요즘 철이라는 석화구이도 있구요!


조개구이 뿐만 아니라 고기도 무한리필이라 조개구이를 못먹는 친구 데려가기도 좋아요 ㅎ
새우도 있고, 쭈꾸미도 있고, 고기 종류 별로 있고 ㅠㅠ 여긴 완전 천국입니다!

조개구이가 익어가고 있습니다. ㅎㅎ


이날 이만큼 전복 클리어 했는데... 여기 장사하고 남는 건 있겠죠...?ㅎ

이렇게 조개구이가 살짝 느끼해질쯤 고기를 구어 먹어요 ^^

사실 2명이 가서 이거에 3배 조개구이 클리어 했습니다.
오늘 한 십만원 어치 먹는 거 같은 데, 이런 혜자혜자한 무한리필 집이 있다니!!

완전 만족하고, 이런 좋은 맛집은 나누는 것이라 배웠기 때문에 여러분께도 알려드립니다! ㅎㅎ
강남역에서 모임 있으신 분들, 꼭 꼭 한번만 가보세요!! XD

Sort:  

조개와 고기를 모두 놓아주신다니 사장님이 뭘 좀 아시네요~ㅋㅋ잘보고갑니다:)

딱 봐도 사장님이 센스 있으시더라구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3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해물 엄청 좋아하는데 꼭 가보고 싶네요.
조개가 무한리필이라니!
좋은 곳,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하! 정말 꼭 한번 가보세요~ 진짜 왕 추천하는 곳입니다 ㅋㅋ

싱싱함이 살아있습니다.
생선이나 고기나
(물론 조명빨도 없지는 않아보이지만(웃음))

덕분에 좋은거 알아갑니다.

오! 조명빨 아니고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

😍😍😍

아, 이런 맛집들은 왜! 항상 우리 동네에는 없나 모르겠어요. :)

있었다면 아마도 주말마다 뻔질나게 드나들었을 거 같아요. ㅎㅎ

하하! 그래도 강남역은 가깝지 않나요? ㅎㅎ
다음 강남 밋업 때 가요!!!!

강남역은 항상 비싸기만하고 실속없는 느낌인데 이런 가성비가?!

그러니깐요!! 갓성비 입니다 ㅋㅋㅋ

어후 ㅎㅎㅎ 야밤에 완전 배가 고프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하하 제가 배고프게 해드렸나요 ^0^

와 순간 부산인줄 착각했네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혜자! 이런집은 널리널리 알려야합니다:-D

진짜 서울에도 이런 곳이 많이 생겨야 합니다!! 부산 사랑해용

오 조개구기에 고기까지??? 너무 좋은데요?
근데 가격이 애슐리 주말 디너 정도 하는 거 아닌가요?.?
다음에 한번 꼭 가봐야겠네요 ㅎㅎㅎㅎ

짱이쥬! 장난 아니죠~ ^0^ 애슐리 저기 가라 입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994.03
ETH 2917.9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