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맛집 : 카사베르데 / 생과일 주스! Casaverde / Thirsty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해피리아입니다.
오늘은 어떤 글을 써볼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저는 워낙 먹는 것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사진첩을 펼쳐보니 음식사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 - )

해피리아가 생각하는 맛집이란?

제가 2012년에 세부방문을 해서 이곳 까사베르데에서 맛있게 음식을 먹었던 기억이 나요.
2018년이 지난 지금, 다시 방문을 해도 여전히 그자리를 지키고 있고,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이되면 웨이팅을 할 정도입니다. 한국인분들에게도 인기가 참 많아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6년 넘게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습을 통해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RGSL6495.JPG

빅토리아 시크릿 스파게티

이 스파게티는 188페소입니다. 4천원이 되지 않는 가격입니다.
따뜻한 빵과 달콤한 크림을 함께 먹으면 꿀맛이구요. 스파게티는 미트볼소스가 있답니다.
특별하거나, 럭셔리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저에겐 꿀맛이네요. : - )

IMG_2758.JPG

까사 베르데는 아얄라몰 3층에 위치한 곳입니다. 외관이에요. : )

IMG_2759.JPG

6년전에 제가 블로그 운영할 때 포스팅했었는데, 다시 방문해서 먹어보니 느낌이 새로웠답니다.

11.jpg

요것은 에피타이저 모음인데, 치즈스틱과 매콤한 치킨 그리고 감자까지 양이 꽤 많아요.

12.jpg

스테이크 (미디움), 새우튀김, 볶음밥은 추가했어요. 요것도 정말 양도 넉넉하고 맛있었답니다. ^ . ^

두번째, 생과일 주스 전문점 THIRSTY!

IMG_5504.JPG

썰스티. 테이크 아웃 전문점인데요. 정말 1일 1쉐이크를 했어요. 바로 눈앞에서 과일을 넣고 연유와.. 설탕..(듬뿍)
넣고 갈아줍니다. 요즘은 바나나쉐이크와 수박쉐이크에 빠졌지요..ㅎ

IMG_5505.JPG

IMG_5506.JPG

쉐이크도 있고, 과일 샐러드도 있답니다.

IMG_5508.JPG

원래 두달정도 세부에서 지낼 계획이었지만 9월초까지 지내게 되었어요.
앞으로 남은 시간 열심히 하루하루를 보내볼 예정입니다.
맛집도 많이 올려보고, 아름다운 섬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

Sort:  

너무 군침도네용

감사합니다 : )

부럽네요. 세부에서 9월까지 있으시는군요.+_+
너무 부러워요. 아.. 동경.+ㅅ+

우앗 ㅎㅎㅎ 감사합니다. :) 전 울곰님 금손이 더 부러워요 ㅎㅎㅎ!!!!!
이모티콘이 넘나 취향저격이에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여!

선유기지 안가시나요 리아님~~~ㅋㅋㅋㅋㅋ

ㅋㅋㅋㅋ선유기지가 좋아보였어요. 제가 후기 많이 봤어요. 이번에는 부모님이랑 계속 붙어있어가지구
9월에 꼭 갈게요. : ) 피넛님께 드릴 작은 세부 기념품 들고 만나요! ㅎㅎ

아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인데 먹을 거리도 좋네요~

감사합니다아~~ㅎㅎㅎ 저 세부에서 너무 잘먹고 다녀서.. 자꾸 살이 찌네요..ㅋㅋㅋㅋ
하아...ㅎㅎㅎ 하지만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곳이랍니다!!! : )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언제가 감사합니다!!!

오오저는 에피타이저모음이 땡기네요:)ㅋㅋ 후식으로 과일 쉐이크까지!!딱이네요!!

저도 에피타이저라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정말 푸짐해서.... 이날 과식했지요..ㅎㅎㅎㅎ
수박이나 그린망고, 파인애플 쉐이크는 정말 맛있어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