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포테토칩 - 비프 & 와사비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농심의!!! 포테토침 비프 & 와사비

첫맛은 뿌셔뿌셔 바베큐맛 -> 와사비 과자로 마무리!

제 옆에 있는 이 과자를 사온 뿌셔뿌셔 25년 전문가가 말해주었습니다.

살짝의 불맛도 나는 듯 합니다ㅋㅋ

저는 괜찮은 것 같은데요??ㅋㅋ 근데 '비프 스테이크'를 상상할 맛는 아니라는 점.. 강조 드리고 싶구요..

~~시공의 폭풍 속으로 -!!~

20180112_201027.jpg

역시나 고품질의 과자답게 진공을 꽉꽉!! 채웠구요!!

암튼 먹을만 합니다~! 저는 추천합니다!! ><

위치는 농심 본사를 찍으면 될까요..?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112 농심신대방동사옥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112 농심신대방동사옥]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ㅠㅠ 힘이 됩니다..!

이거 너무 인공적인 맛이에요ㅠㅠ

그렇군요ㅠㅠ 사실 인공적인 맛은 안좋아하는데- 몇개 뺏어먹은거라 맛있게 먹었나봐요...ㅋㅋ

저도 와사비 참 좋아하고 초밥먹을때에도 듬뿍듬뿍, 와사마요 컵라면도 좋아하는데요. 과자맛에 와사비 맛을 넣은것을 보면 잘 먹다가도 '이게 팔리긴 하나?'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꽃게랑 와사비맛이 인상적이었는데, 감자칩 와사비맛이라니, 상상이 안가는 맛이네요..ㅎㅎ

의외로 와사비콩(?) 과자는 많이들 먹더라구요ㅋㅋ 그렇게 특별하진 않고, 맛이 동시에 느껴지기보다는 앞맛/뒷맛으로 느껴져서 구분되어서- 괜찮더라구요ㅋㅋ 컨셉은 규카츠에 와사비 같이 먹는 느낌에서 온 것 같은데(사진으로 보면..) 현실은...... 과자맛...

2018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선정되셨습니다.
https://steemit.com/kr/@tla/2018-2018-2-2018
릴레이에 동참해 주실 거죠? 감사합니다 :D

엇!! 감사함니다!! 동참해야죠!! 방법은 잘 모르지만... 하핳...

어쩌다 보니 이틀 연속 괴롭히게 되었습니다....
그래두 잘 해주실 거라구 믿어요! :D

7일간의 흑백사진챌린지에 @harigs님이 선정되셨습니다.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tla/sevenday-b-and-w-challenge-day2-7-2
잘 부탁드립니다 :D

죄송합니다... 이제야 보았네요ㅠㅠ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