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상수 온다면 꼭 들려야 하는 맛집부터 카페까지!

in #muksteem4 years ago

안녕하세요

@hespoir입니다 ㅎㅎ

오늘은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홍대-상수 지역의 맛집에 대해 써보려고해요!!

워낙 가게들이 많다보니까 어디를 가야할 지 더 모르겠다구요??

그럴 땐 저를 믿고 "스미비부타동" 가보는 거 어떤가요?

상수스미비ㅣ.jpg

헉..!
사진만봐도 다시 먹고싶어지는데요 ㅠㅠㅠ

"스미비 부타동"은 고기가 정말 많이 나오고 거기에 와사비 + 간장 소스+ 훈제 계란 이렇게 나옵니다!
예쁜 그릇에 담겨있어서 더 맛도 좋은 것 같아요 ㅠㅠ
아 또 먹고 싶어요

상수스미비.jpg

이 날도 폭염으로 너무 더워서 맥주를 시킬 수 밖에 없었어요 ㅋㅋ
맥주 + 부타동= 조합 아주 굿이었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밥을 먹고 카페는 어디에 가야할까요??
제 최애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상수역"과 가까운
여기에는 정말 다양한 타르트와 케이크를 팔아요
분위기도 아주 굿굿입니당 ㅎㅎㅎ

상수.jpg

아아와 바닐라라떼가 먼저 나왔어요!

케이크는 MUST임으로 "레몬케이크"를 시켰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

상수01.jpg

이건 예전에 먹었던 블루베리 타르트입니다!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ㄷㅋㅇ.jpg

오늘 이렇게 홍대-상수 루트에서 꼭 들려볼만한 맛집과 카페를 소개해드렸는데 어떤가요??
저는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앞으로 이런 컨텐츠를 계속할 예정이에요 ㅎㅎㅎ

지금까지 @hespoir 였습니당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