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딸기뷔페 in 롯데호텔 서울~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드디어 이 포스팅을 하네요

저번주는 바쁘고 ㅠㅠ 휴일엔 이걸 올릴 힘은 없고 ㅠㅠ 왠지 회사에서 프로그램돌려놓고 하고 싶은...그런 포스팅이라 밀렸네요 네 핑계죠

딸기뷔페

뭐 말그대로 딸기가 가득한 뷔페입니다 그리고 지갑민폐

어느 누가 언넘이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아주 신흥 봄도둑입니다 ㅎㅎ 여심을 훔치고, 나의 돈을 훔치네요
하지만 그냥 훔쳐가진 않습니다 배부름을 주고요, 1년동안 딸기 생각을 안나게 해주고요, 여친님의 기분을 up 시켜주고요, 제 살을 찌워주고요, 호텔에서의 여유도 주네요

서울에서는 6~7개의 호텔 딸기뷔페가 있는데 현재는 모두 끝났습니다 내년 시즌을 노려보세요

롯데호텔 서울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30 롯데호텔서울
지번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1

기대감에 부풀어 찾아간 롯데호텔서울, 결혼식이 한창이었던 봄날이지만 저희의 목적지는 단 한 곳 더 라운지

엄청 큰 곳일줄 알았는데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그리고 처음엔 라운지라길래 옥상을 상상했다 하지만 1층 , 그러나 저희의 자리는 창가 연못(?),폭포(?)뷰가 보이는 곳이네요

여기엔 한가지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습니다

롯데호텔 서울 더라운지의 딸기뷔페 시간은 11시반, 2시 두타임으로 2시간 씩입니다
하지만 제가 예약한 시간은 12시

?

??

???

뭐야뭐야 왜 우린 12시야 하면서 전화로 따졌지만 뭐 원래 그렇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해댔지만 12시 고객에겐 창가뷰를 준답니다

2시간동안 먹어야 하는데 못 먹을까봐 걱정이 되었지만...이건 제 위장을 너무 과대평가한 결과였습니다 여튼 그렇게 앉게된(어짜피 예정된?) 그런 자리였네요

하지만 난 1시간 반인데...같은 가격 받는건 좀...님들 그렇게 장사하는거 아님

뭐 여튼 그렇게 얻게된 자리네요 ㅎㅎ

딸기파티

네 이제 보여드리죠

이거...오후 늦게 올리려다가 참고 지금 올립니다

그렇다고 빈속에 딸기만 넣을순 없으니 간단히 요기를 해주는데...이것도 맛있네요 옆에 딸기 쥬스는 웰컴드링크 입니다

쉐프가 만들어주는 오므라이스...단순 오므라이스인줄 알았는데

속엔 딸기가...정말 딸기로 할 수 있는건 다했나봅니다

정말 딸기 파티 였네요 뭐가 뭔지는 기억이 잘 안나지만 전부다 맛있었네요 종류가 많아 하나씩밖에 못먹었지만 매우 배부른 상황이라 1시간 반도 충분하구나 느꼈습니다

소원성취하신 여친님이 평하시기론 살면서 한번정도면 된다 라고 하시네요

내년 시즌에 기억이 나신다면 한번쯤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매년 여친바뀔때마다 가보고 싶네효

여친님의평가 와닿네요 ㅋㅋ뭔느낌인지 알것같아요 ㅋㅋㅋ

대신...호텔 뷔페나 조식먹으러 다니자고....하하...

와 kr-date !!!!딸기뷔페라니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거의 1년째 쓰고있는데....ㅋㅋㅋ 딸기뷔페 내년에 가보셔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면서 한번정도면 된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터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한번 가보세요 ㅋㅋㅋ 소중한분과

와 정말 여기도 저기도 다 딸기 딸기 뿐이네요 온데 딸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딸기가 보기 싫을 정도로 먹었네요 ㅋㅋㅋㅋ

아 배고파요~

ㅋㅋ 맛점하셨죠??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살면서 한번정도면된댜
근데 제꺼 안남겨왔어여?_?

네!!

온통딸기딸기하네요ㅋㅋㅋ오므라이스안에딸기라니...최선을다한딸기입니다ㅎㅎㅎ오늘도바이러스와의대결잘하세요화이팅!!!^^

범인은 미세먼지때문에 폐쇄된 환경이었던것 같아요 ㅋㅋ 문여니까 다들 기침 안하네요 ㅋㅋㅋㅋ

진짜 여심저격이네요! ㅎㅎㅎ
살면서 한번이니 와이프님 모시고 내년에 한번 ~~~~ㅎㅎ
횩횩님 즐거운 하루되세요!ㅎ

ㅎㅎ 미리 예약하시길 바래요 초반에는 빡시다더라구요 ㅎㅎ 즐거운하루되세요

@먹스팀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30 롯데호텔 본관 1층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30 롯데호텔 본관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