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대학로에서 먹은 초밥 - 은행골

in #muksteem6 years ago

좋은아침입니다!!@hyunkyuiii입니다!
내일은 휴일이라 괜시리 오늘 더 기분이 좋네요!
근데 하필 오늘 회식이 잡혀있어서....허허...

어제 저녁은 여자친구와 대학로에 초밥을 먹으러 어딜깔까 찾아보다가
간 은행골이라는 초밥집이었어요!

  • 은행골

  • 위치 :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26길 38


1.jpg

단지 이름만 들어보면 고기집일것도 같고 백반집일거 같지만
사실은 초밥집이예요...ㅋㅋㅋ

2 (1).jpg

은행골이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맛있다는 평도 많아서 갔는데
솔직히 가격은 저렴한거 같아요!

특선초밥 2개 주문!!!

2 (2).jpg

특선초밥 두개 등장!
간장새우 / 연어 / 활어 / 장어 / 참치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거 같아요!

2 (3).jpg

2 (4).jpg

초밥의 비주얼은 솔직히 이쁘진 않고 투박?은 아니고...음..조금 정겨운 느낌?
내가 만들었을때 요럴라나?이정도?ㅋㅋㅋ

하지만 비주얼보단 맛으로 승부한다는 은행골ㅋㅋㅋㅋ

여긴 특이한점은
간장을 생강초에 찍어서
초밥에 발라 먹으라고 하드라구요!
밥을 약하게 쥐어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게 먹을 수 있게 만들어서
초밥을 젓가락으로 잡고 간장을 찍으면 밥이 부스러질수 있대요!ㅋㅋ

진짜 잘못집으면 밥알이 우수수 떨어지는데
맛은...정말 맛있드라구요!

보통 먹단 회전초밥집이나 초밥부페에 비해 밥도 맛있고
재료들도 신선한거 같고!!!

무엇보다 장어가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뜨끈하니 양념과 잘 어우러져서 최고최고!!


앞으로도 재방문의사 충분한 초밥집으로 기억될거 같아요!

Sort:  

은행골이 원래 가성비 좋은 초밥집으로 유명하죠. 저는 구로디지털점만 아는데 대학로에도 있군요 !!

체인점인지 저도 이번에 알았어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26길 3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헉 이게 뭔가요.. 비쥬얼이 정말 맛있겠잔아요 ㅠㅠ 넘 먹고싶네요

비주얼은 단촐해도 맛있어요!!

아~ 맛있어 보이네요~
초밥이 엄청 두툼해보이네요~ 크~
와사비 찍어 한 입 먹어보고 싶네요~ㅎㅎㅎ

와사비도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었을거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 초밥이 있군요~
맛좋은 새우초밥

간장새우초밥 비려서 못먹는데
여긴 비리지가 않드라구요!

은행골이 초밥집일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ㅋㅋ
뭔가 한식 집밥을 팔것같은느낌의 이름이라 ㅎㅎㅎ

그쵸?ㅋㅋ근데 또 나름 체인점이 드라구욬ㅋㅋㅋㅋ

앜ㅋㅋ숟가락으로 먹어야겠어용^^우수수~~표현이 귀엽네용!!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우수수떨어져요 조심하세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초밥은 역시 전문 음식점이 맛있는 모양이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