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성수동 대성갈비집에 다녀왔네요 굿굿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대성갈비.jpg
mbn에서 성수동 맛집으로 대성갈비를 소개해서 다녀왔습니다. 사실 일주일 전에 갔었는데 세상에나 여름휴가를 떠나셨더군요 ㅠㅠㅠ
그래서 허탕을 치고 오늘 다시 가고 먹고 왔어요. 무려 50분을 기다려서요!
도대체 어떤 맛일까 궁금했어요.
먹어보니 돼지갈비(1인분 13000원)가 맛있긴 한데 특별한 맛은 아닌듯 했어요. 근데 양이 푸짐하더군요.
그리고 서비스로 나오는 김치찌개랑 계란찜이 무척 맛있었어요.
양과 서비스 반찬이 포인트가 아닐까 싶었습니다.
대성4.jpg대성3.jpg

주차는 골목길에 막 대기도 하던데 저는 걸어서 약 3~5분 거리의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주차장에 했어요.
지하철은 2호선 뚝섬역에서 조금만 걸으시면 되요.
가시면 이름부터 적고 기다리세요~
그리고 네이버에 따르면 일요일에는 휴무라고 하니 잘 확인하고 가시구요 ㅎ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기는 했지만 푸짐하게 먹어서 만족스러웠던 대성갈비집이었네요.

대성갈비1.jpg

대성갈비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7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테풍이 이렇게 아쉬운건 또 처음이네요 ㅠㅠ 감사하고 이쁜꿈 꾸시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네 맞는 주소입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크... 저도 저 음식 느껴보고 싶습니다ㅎㅎ

ㅎㅎ 뚝섬역 근처 오시면 꼭 들러보셔용^^가성비갑이네요!

더워서 집밖을 자주 안나갓는데 고기보니까 먹으러가고싶네요ㅋㅋ
집이랑도 가까운것같은데 오호...

저도 요즘 더워서 밖에 잘 안나가요 ㅠ 안그래도 집순이인데 더위 때문에 더 심해지고 있네요 ㅋㅋ 가성비는 진짜 짱짱인거 같아요^^ 기다리는걸 좀 감수해야 하지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