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두베, 완주 카페

in #muksteem6 years ago

IMG_7542.JPG

산 속에 이렇게 멋진 카페가 있을 줄 이 야 ...!

카페 앞 물에 동동 놓여있는 돌을 밟고 카페 안으로 들어갑니다

IMG_7544.JPG

카페에서 바라본 뷰가 너무 멋지죠... 청명한 하늘과 산이 잘 어우러져있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역시나 찰칼 찰칵 사진찍느라 바쁘네요~

IMG_7553.JPG

이 쪽에서 바라본 뷰는 또 이렇네요~

신기해하며 들어오는 다름 손님들 모습을 바라보는 것도 좋더라구요~

IMG_7556.JPG

날이 좋으니, 1층, 2층 모두 테라스를 활짝 열어두고 따스한 햇살을 맞이하는거 같습니다 ^^

IMG_7552.JPG

1층의 구석 속 하나의 룸 !

창문이 하나의 액자처럼 풍경을 이쁘게 담아냅니다~

IMG_7546.JPG

제가 앉은 2층에서 바라본 뷰, 역시나~ 감탄

IMG_7547.JPG

곳곳 식물과 우드 인테리어가 아주 적재적소에 잘 해놓으신거 같아요

사장님의 인테리어 센스에 또 한 번 감동하네요 ^^

IMG_7548.JPG

아름다운 화병의 꽃? 열매는 햇빛샤워를 하며 이 날씨를 만끽하고 있네요 :)

카페 두베

이 곳의 음료 가격대는 착하진 않지만, 뭐 이런 뷰를 보여준다면 내고 마실만한 정도였어요 !
*케익류도 팔았어요~

주소: 전북 완주군 소양면 송광수만로 472-23

근처에 사시거나, 혹은 놀러가실 일 있으면 꼭 한 번 들리시길 바래요 ^^

Sort:  

와 여기는 그냥 찍어도 예술이네요. 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어머니 모시고 한번 가봐야겠네요.

그죠? 진짜 그냥 예술이더라구요~ 근처 갤러리 아원카페도 가보셔요~

안녕하세요~ 잘봤습니다.

안녕하세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맛있겠어용~~^-^

먹스팀님 ^^ 좋은 한주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북 완주군 소양면 송광수만로 472-23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주변 배경이 너무 멋있네요, ㅎㅎ

진짜 멋집니다~ 꼭 한 번 가보셔요~^^

진짜 여유롭게 커피 마시기 너무 좋은 곳같아요!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 준다면 아주 완벽할듯요~~

맞아요~ 여유롭게 커피마시기... 그게 또 이곳의 매력인거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