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오고 그래서 치킨을 시켰습니다. :D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오늘도 계속 비가 오네요.

뭔가 우중충하면서 의욕이 안생기는건 저만 그런가요ㅠ

그래서 집에와서 치킨을 시켜 먹었습니다.!! ㅎㅎ

1.jpg
[주소: 서울 도봉구 덕릉로60길 60]

제가 배달시킨 치킨은 또래오래 '엔젤치킨'

먹고 글쓰면서 볼사가 광고하는거 였다는걸 알았네요 ㅋㅋ

KakaoTalk_20180517_231050314.jpg
치킨 먹는다고 상자에 찍힌게 볼사인걸 몰랐다니 ㅎㅎ;;

KakaoTalk_20180517_231050664.jpg
약간 치킨이 텐더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순살이고요!

KakaoTalk_20180517_231050068.jpg
치킨에 양파를 올리고, 화이트 크림소스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KakaoTalk_20180517_231651294.jpg
약간 다른 치킨점에서 파는 까르보나라 치킨이나 화이트 소스있는 치킨들하고

맛은 거의 같은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요즘엔

딱 특색 있게 맛있다 하는 특별한 치킨은 찾기 힘든거같아요.

그래도 치킨은 다 맛있는건 사실이네요 ㅋㅋㅋ

내일 금요일에도 오전까지는 비가 온다고하네요ㅠ

그래도 불금!! 오후에 비가 개고 주말엔 화창할거 같아요 ㅎㅎ

다들 금요일까지 힘내시고 주말에 재밌게 쉬시길 바라요!! :D

Sort:  

저는 치킨은 치킨만!! 먹자는 주ㅇ의라... 치킨이랑 크림소스?? 조합 괜찮난요??

네 전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도봉구 덕릉로60길 6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날씨도 침울해서 그런가 오늘하루 저도 방에만 있었내요 ㅠㅠ

맞아요 비올때는 그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Congratulations @kanmis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대박 대박 대박~~!!! 비쥬얼 갑~!!!!

오 저런 방식의 치킨도 있군요! 나중에 한번 집에서 만들어먹어봐야겠내요. 화이트 소스 맛이 궁금합니다. +.+

비오는 날에 치느님을 영접하시다니... 저도 주말간 치느님을 영접해보겠습니다 :)

치킨은 사랑이고 맥주는 덤~~^^
비오는날에는 안나가고 집에서 드시는게 제일 좋지요 ㅎㅎㅎ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왠지 비쥬얼 보니 제가
아는 맛일 것 같다는 생각이!! ㅋㅋ
오늘은 불금! 이에요
조금 더 힘내자구용
비도 그친 것 같아요^^

네 힘내야죠!!! ㅎㅎ
저희 화이팅해요~

치킨이 곱네요 ㅎㅎㅎ
맥주는 어디에..?? 숨기셨나요??
설마 콜라와 드신건 아니시죠? ㅋㅋ
치킨 보니까 맥주 생각이 간절하네요^^
굿밤 되세요~

ㅋㅋㅋㅋ 역시 재밌으시네요.
맥주 그러고 보니까 책상위에 아껴뒀던거 있는데
생각을 못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