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여의도 털보스테이크의 부대전골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케케케케....

오늘도 푹푹 찌는데 미세먼지농도는 높아서 문도 못열고 ㅠㅠㅠㅠ

더운데 마스크쓰고 다니려니 답답하고 더워 죽겠더라구요.

아침부터 어린이집 가기 싫어서 밥먹고 갑자기 피곤하다며 더 자고싶다는 막둥이. 허나 잠은 안자고 팽이놀이에 총놀이를 하며 놀길래 어린이집 갈 준비하라니까 가기 싫답니다.

가끔 이럴 때가 있습니다.

말도 안되는 이유로 가기 싫다는 날.....ㅠㅠㅠㅠㅜ

그런데 신랑의 첫 직장 사장님의 부고소식이 있어서 퇴근하고 바로 출발할 수 있게 옷을 가져다줘야 해서 옷을 들고 막둥이와 버스를 타고~

마침 점심시간이라 밥을 함께 먹었습니다.

메뉴를 못정해서 자꾸 바뀌다가 결국 부대찌개로 결정.

20180607_122700.jpg

엥???부대찌개집이라며????

털보스테이크라는 이름과 달리 안은 정감가는 일반 식당입니다.

20180607_142653_987.jpg

20180607_124012.jpg

점심시간이라 많은 직장인들이 부대찌대를 먹고 있습니다.

신랑이 전골 2개요~하길래 그런가보다 했는데

부대찌개는 일반이고 부대전골은 사리가 좀 더 들어간 거라고 하는데 그걸 뒤늦게 알았습니다.

평소에는 부대찌개먹는데 우리 가족이 먹을거라 부대전골을 시켰다네요.

내가 이것 때문에 같이 산다!!!!ㅋㅋㅋㅋㅋ

20180607_122142.jpg

20180607_122327.jpg

우엉 조림과 청포묵 무침이 맛있어서 다 먹었더니 리필도 해주셨습니다.

20180607_122510.jpg

20180607_123043.jpg

소스를 주셨는데 약간 돈가스소스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라면,당면,물만두,떡국떡,햄 등 여러가지 들어갔습니다. 국물은 맵지않고 맛있습니다.

배고파서 힘들고 지친 줄 알았는데 별로 먹지도 않았습니다. 맛있는 음식 앞에서 이렇게 지치다니...제 컨디션이 난조인 듯 합니다. 평소보다 덜먹는 모습에 신랑도 걱정이 됐는지 괜찮냐 물어보더라구요.

그렇다면 대체 난 평소에 얼마나 먹었던 건가.......

[털보스테이크]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8

지번주소: 여의도동 43-3 홍우빌딩

Sort:  

신랑님 센스 굿~ 이에요 ^^
날이 점점 더 더워질텐데, 건강 신경쓰셔야 겠어요~

저 센스에 같이 삽니다. ㅎㅎㅎ 날이 너무 더우니 보쌈님도 더워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정말 맛나보여요 >.<

부대찌개를 정말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었어요.

내가이것때문에같이산다에서웃음이!!ㅎㅎ
더워서입맛이없으셨나요?? ㅜㅜ 컨디션회복하세요!!!

가족위하는거 아니었으면!!!!내가!확!!!ㅎㅎㅎ
집에와서 한숨 자고 일어났습니다..

요즘 날이더워 정상 컨디션이 아니신가봐요...
이럴때일수록 몸 조신 잘해야 합니다^^

막둥이 데리고 혼을 쏙 뺐더니 더 그런가 싶고..어제 삼계탕먹었는데 이래요. ㅠㅠ 힘내야죠!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컨디션이 좋지 않으신 가봐요
맛난 음식도 드시고 조금은 쉬기도 하셔야지요~!!
푸짐하게 시켜야지 제맛이죠^^역시 천생연분~!!

저런 모습때문에 참고 산답니다. ㅎㅎㅎㅎㅎ 집에 오자마자 에어컨틀고 늘어져있었더니 정신 좀 차렸습니다.

스테이크 집에서 부대찌개라니...ㅋㅋ언발란스한 조합이네요.!!!근데 겁나 맛있어 보인다는...크...
이런 맛집은 tasteem에 올려주세요!!!ㅋ

저도 부대찌개 맛있는 집이라길래 갔더니 스테이크집이라 깜놀했습니다. 테이스팀은 어찌 하는지 몰라서... 주제에 맞는 걸 올려야하나보더라구요.

오늘 날씨가ㅠㅠㅠㅠㅠ이럴 때일 수록 기력을 회복해야 할 때 입니다!

왜 지쳤나했더니 날씨의 영향이 컸던 것 같아요. ㅠㅠ 올 여름이 무서워요...

날이더운데 뜨거운거 드셔서 별로 못드신거 아녀요?ㅋㅋ
날이 덥긴 진짜 더워요...
전 미세먼지고 뭐가 시원한 야외서 운동도하고 밥도 먹었네요 ㅋ

냉모밀을 보고 고민을 했었는데 냉모밀을 밀어부쳤어야 했나봐요. ㅎㅎ 요새 너무 바쁘셔서 걱정이에요.

ㅎㅎㅎ남푠님 짱이에요ㅎㅎ내가족은 푸짐한거로ㅎㅎ

먹을 때는 제가 힘들어 정신이 없어 시키는대로 먹었는데 집에 와서 포스팅하며 보니 찌개랑 전골이 다르더라구요. 물어봤더니 저리 말하는 거 있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