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통골뱅이탕!!

in #muksteem6 years ago

ZLipbSa.png
(신데렐라 같은 야야님 손글씨!)

반갑습니다!키키예요 ㅋㅋ
요즘 같은 날씨에는 뜨끈한 찜질방이나 목욕탕의 온탕에서 몸을 지지는게 힐링일거 같아요!
하지만 요새 일어나는 화재사고를 보니 그냥 집에서 욕조에 물 받아서 하는게 최선일거 같더라구요(아....우리집에는 욕조가 없지.........흑흑)

저 어렸을 적에는 동네에 목욕탕이 두개?정도 밖에 없어서 진짜 주말에 가면 자리전쟁이었는데...지금 생각해보면 그런곳에서 어찌 잘 씻고 나왔을까요 ㅋㅋㅋㅋ 샤워기 사용하려면 줄서서 기다리고 그랬어요! 절레절레
너무 옛날사람 취급은 말아주시기를....ㅋㅋㅋ

왜 목욕탕 얘기를 했나하면...통골뱅이"탕"을 소개해볼라고...(무슨 연관인지 모를)
상호:골탕
주소:서울특별시 중랑구 봉우재로33길 32
휴무:2,4주 일요일 휴무
시간:17시-03시

이름이 조금 거시기해요 ㅋㅋㅋㅋ
골탕

골탕 소(26000원)를 주문하면 밑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메츄리알 오랜만!
20180203_184958.jpg
(자꾸 혼자 먹은걸 둘이 먹은척 한다길래 친구 핸드폰 보이게 찍기 ㅋㅋㅋㅋㅋ)

골탕이 나왔어요!
위에는 골뱅이랑 가리비가 있구요, 옆에는 오뎅꼬치 4개!
20180203_185630.jpg

쏙쏙 빼서 초장에도 찍어먹고, 이렇게 쌈도 싸서 먹었어요!
20180203_191435.jpg

다 건져먹고 칼국수사리까지 클리어!
역시 뜨끈한 국물이 들어가니 좋네요 ㅋㅋㅋ

금방 헤어지기 아쉬워서...라고 말하지만 사실 이날 진짜 추웠어서 나오자마자 보이는 곳에 무작정 들어갔어요!
치킨가라아케랑 맥주! 크으으 ㅋㅋㅋㅋ
20180203_212503.jpg

저 이제 먹은만큼 운동을 해볼려고해요!(몇 년 전부터 계획만 세우고 운동은 숨쉬기운동 뿐이었지만ㅋㅋㅋㅋ)
요새 기지개 펴다가 온 몸에 쥐가나고 그래서...급 걱정이......또르르르
근데 운동 등록하고 한 달 동안 한번도 안갔더니 정지해준다고 연락이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해볼게요!(장담은 못하지만ㅋㅋ)
오늘도 들려주셔서 너무나 감사감사합니다!

Sort:  

목욕탕이랑 골뱅이탕의 연관성이 쬐금 섬뜩하지만 뭐~맛있겠네요.즐거운 명절보내세요.

섬뜩하셨나요 ㅋㅋㅋㅋㅋㅋ
맛난걸 더 극대화하기 위해서....ㅋㅋ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앗 저게 골뱅이인가요?
골뱅이탕이라니 ㅎㅎㅎ 저는 골뱅이 태어나서 먹어본 적 없어요. 먹으라면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왜 안 먹었는지는 아마 몸이 버섯의 식감에 대한 거부 반응이 있어서 그랬던 듯... 지금은 버섯도 먹습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골뱅이가 해산물인지 달팽이 류인지 아직도 모른다는...

어머어머!!르바님! 골뱅이를 한번도 안 드셔보셨다니요!!! 그렇다면 골뱅이무침도 추천해드립니다ㅋㅋㅋㅋㅋ 새콤달콤아삭!ㅋㅋ

저도 생각해보니 골뱅이 출신?을 잘 모르고 먹었네요.......골뱅이야 미안......

키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려주세요) 원래 제가 멘트에 잘 낚이는 편인데 키키님 덕분에 오늘도 즉각 반응하게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삼먹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요) 골뱅이 넘나 사랑스럽습니다 ^^ ㅋㅋㅋ

몸관리는 잘하고 계시는지요 ㅋㅋㅋㅋㅋㅋ
꼭 야야님 보란듯이 멘트를 적은건 아니었....다라고 말하면 뻥이겠지요 ㅋㅋㅋ
저도 열심히 숨쉬기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ㅋㅋㅋ

골뱅이탕 맛이 궁금해요 ㅎㅎ
뜨끈하니 좋을 것 같네요

골뱅이는 쫄깃쫄깃해서 맛났어요!
국물에 칼국수사리 넣어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이고 통골벵이탕에 쐬주면 촤아아아

고추촴치님! 역시 드실줄 아시는분ㅋㅋㅋㅋㅋ

아~~ 골뱅이를 저런식으로도 쌈을 싸서 먹기도 하는군요. 오늘 좋은 거 하나 배워갑니다

저도 사실 초고추장만 생각했는데! 저렇게 쌈이 나와서 초큼 놀랐습니다!!

크으으으으...
오늘 소고기 리필집을 다녀왔는데
저도 먹스팀을 시작해보려다가
먹는다고 바빠서 그만....
조개탕이 생각나네욥

저도 처음에는 먹스팀이 어색해서 몇 번 사진을 놓쳤어요 ㅋㅋㅋㅋ
시안님이 조개탕 말씀하시니 저도 조개탕이 생각나네요......크흡

핸드폰을 두개 들고 다니는 치밀함이란....

이 싸람이!!!

아아아앙아 맛있겠다 ㅠㅠ 정말 맛있을것같아요 저 골뱅이탕 ㅠㅠ 칼국수까지 .. 정말 부럽습니당

옥자님! 칼국수까지 넣어 먹으니 정말 꿀맛이었어요!!!ㅠㅠ

골뱅이탕 먹고 싶네요 ㅜ

소주랑 착착 맞을 것 같은데 ㅋㅋㅋ

소주랑 넘나 잘 어울렸어요(소근소근ㅋㅋㅋㅋ)
전 맥주파지만 골뱅이탕에는 소주가! 크으으으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99.43
ETH 2963.6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