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커피 탐방 - 이디야커피 온양온천역점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본격 커피 탐방러 @kibaek 입니다 스벅이 없을때 대안으로 저렴이 이디야를 마십니다 근데 이디야는 개인점주가해서 맛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소 : 충남 아산시 온천대로 1496

이를 대비하여 먹스팀을 이용한 바리스타급 맛 평가를 시작하겠습니더 본격 커피탐방!!

까페도 음식점 만큼이나 맛에 대한 엄격한 잣대가 필요합니다!

9DE8C901-3684-4448-BD7E-B3DB46695F99.jpeg

여기 온양온천점은 새로생겼는데 맛나네요 우유도 좋은거 쓴거같고 원두도 신선합니다

평점 10점 / 7.5점

감사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오치님^^

이젠 먹스팀러에서 커피탐방러까지 진출하셨군요! ^^
우유랑 원두까지 파악하시다니 전문가 포스가 풍기시네요. ㅎㅎ

조금도 전문가는 아니지만 맛에 예민해서 최소한 맛있는지 맛없는지 신선한지 아닌지정도는 구분하니 스티머 여러분께 도움이 될거라 확신했습니다^^

일단 커피에 대한 평점이 7.5라니요.
맛이 좋았군요

그러게요 ㅎㅎ 높은점수네요

커피에서 흔치 않은 점수입니다.
오늘 제가 사는 지역은 폭우가 내리고 있습니다 그곳은 어떠신지요?

여기는 날씨만 후텁지근했고 비는 별로 내리지 않았습니다. 요즘 한국도 열대성기후같네요~

여기는 오늘 또 비가 한바탕 내리고서 약간 선선해졌습니다^^

오~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신선한 맛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충남 아산시 온천대로 149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샤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585.79
ETH 3005.19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