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오복미역 - 전복을 넣고 끓은 미역국steemCreated with Sketch.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kongstart 입니다.
내일까지 울산 교육이라 계속 울산에 머물고 있습니다.

오늘 저녁 메뉴는 오복미역에서의 미역국입니다.
회사 선배의 추천으로 오복미역국을 찾았습니다.

가장 비싼 '전복 소고기 미역국'을 시킵니다.
소고기 미역국을 고를 이유는 조개 미역국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전복이 두 개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고기도 아주 많이 들어있습니다.
부드럽지 못한점이 아쉽기는 하지만 비싼 가격만큼 몸에 좋은 것들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한끼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보통 야심한 밤이 되면 또다시 배가 고파지는 제가 아직까지도 속이 든든하네요~

오늘 오복미역에서 먹은 '전복 소고기 미역국'에 대하여 장점과 단점을 요약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 푸짐하게 나오는 한식 한상차림
  • 부드러운 전복의 식감
  • 2그릇 이상 시키면 주는 꽁치구이
  • 다 먹을때 까지 따뜻함을 유지하는 뚝배기

단점

  • 부드럽지 못한 소고기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 씹기가 힘듦
  • 비싼 가격

확실히 몸보신은 되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소고기 미역국이어서 그런지 기름기가 좀 있어서 식사 후 속이 약간은 느끼한 감이 있네요.
가자미 미역국이라고 가자미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 메뉴도 있던데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몸보신하러 한번쯤은 가볼만한 음식점입니다.

주소 : 울산 남구 화합로 186-1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울산 남구 화합로 186-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거잠실에있는데~ 가자미미역국 최고에요 ㅎㅎ

앗.. 그랬던건가요
가자미 미역국을 먹어볼 것 그랬네요~ 가자미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것이 뭔가 선뜻 먹어보기엔 망설여 졌었거든요 ㅎㅎ 서울로 돌아가면 가자미 미역국 도전해 봐야겠네요 ㅎㅎ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복 소고기이라니 사치스러운 맛이겠네요
군침이 돕니다ㅎㅎ

네 ㅋㅋ 가장 사치스러운 메뉴로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

전복 한덩어리채 드셨군요 !! ㅎㅎㅎ 몸보신제대로 되었겠는데요?ㅎㅎ

두 덩어리 였습니다!! ㅋㅋㅋ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53.99
ETH 2881.2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