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순남시래기 도담점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쿠나(@kunastory)입니다.
요즘 스팀 가격이 바닥을 치고 있죠? ㅠㅠ 덩달아 스팀잇 하는 맛도 않나 다른 것에 집중하고 있네요.^^;;; 스팀 시세가 빨리 제자리를 찾았으면 좋겠다는 염원을 담아 오랜만에 먹스팀 하나 올릴게요 ㅎㅎ


상호 : 순남시래기 세종도담점
주소 : 세종특별자치시 보듬4로 9


gg.jpg
어제 점심메뉴로 세종시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시래기집을 찾았습니다. 막 도착하니 이른 점심시간인데도 사람들로 북적북적합니다.하마터면 줄 설뻔 했어요 ;;;;;;;

ff.jpg
최근에 세종시에 생겼는데 가격도 비교적 싸고 맛있어서 금새 아줌마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소문이 퍼졌다고 합니다. 게다가 제가 시래기를 좋아하니 안 가볼 수 없겠죠 ㅋㅋ 프랜차이즈 매장답게 내부는 깔끔했습니다.

ee.jpg
요런 걸 샐러드 바라 해야하나요? 추가로 먹을 수 있도록 여러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애들이 좋아하는 떡뽁이도 있네요ㅎㅎ

dd.jpg
반찬들도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cc.jpg
장아찌류와 김치 등 기본반찬 3개 외에 저희가 가져온 음식들입니다. 너무 많이 가져왔나요? ㅋㅋ

bb.jpg
저희는 도마수육정식을 주문했었는데요. 먼저 수육이 나왔습니다. 3인 시켰는데 예상외로 많이 나온 수육에 살짝 놀랐습니다. 두툼한 수육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반찬과 쌈도 나왔구요. 예상대로 맛있네요 ㅎㅎㅎ

aa.jpg
도마수육정식에서 저는 3대 시래기국을 주문했구요. 부드러운 시래기와 어우러진 국물 맛이 일품입니다. 뱃 속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해주는 것 같구요.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 번에는 가족들과 같이 오기로 했습니다. 건강하고 맛도 있고 게다가 가성비까지 좋은 맛집 하나 발견한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구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니 조금 어색하네요;;;;; 스티미언님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Sort:  

꺅 저는 여기서 떡갈비정식 먹었었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수육도 너무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네~ 다음에는 떡갈비 정식 먹고 싶어요 ㅋ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먹스팀^^

얼큰 시래기국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시래기국 너무 좋아하는데 ㅜㅠ 군침도네요.
프랜차이즈인데 아직 매장이 많지는 않은가봐요! 처음 들어봅니다.

네~ 시래기국 맛있었구요. 저도 시래기 좋아해서 다음에는 얼큰시래기로 도전해볼려고 하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보듬4로 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