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맘모스제과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 뉴비 @kunastory입니다.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주말 우리 가족은 고향, 안동에 다녀왔는데요. 안동에서 유명한 빵집이 있어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전국 3대 빵집(?) 중 하나라 하네요. 처갓집 가기 전에 잠깐 들러 빵을 조금 샀습니다.


  • 상호 : 맘모스제과(송현점)
  • 주소 : 경북 안동시 송현동 355-9

bb.jpg
맘모스제과 송현점은 송현 오거리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본점은 안동시내(남부동)에 위치하고 있구요. 입소문이 나서 분점까지 냈네요.

ee.jpg
송현점은 생긴지 얼마되지 않았는데요. 제가 간 날은 조금 썰렁해 보이는 모습입니다. 다른 날 같으면 발 디딜 틈이 없습니다.

ff.jpg
빵 진열대 너머로 제빵사들이 빵을 직접만들고 계시네요. 여기 빵들은 이렇게 다 직접 만드십니다.

gg.jpg
먹음직 스러운 빵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dd.jpg
직접 만든 케익도 있구요.

hh.jpg
뭐니뭐니해도 맘모스제과에서 유명한 빵은 바로 크림치즈빵입니다. 저번에 살 땐 정말 줄 서서 샀는데, 오늘은 이게 왠 행운인가요 ㅋㅋㅋ 아직 많이 있습니다.

cc.jpg
우리가족이 산 빵들입니다. 많이 사고 싶었지만 마눌님이 조금만 사자고 하네요 ㅎㅎ

aa.jpg
처갓집에 와서 크림치즈빵을 먹어 보았습니다. 새야한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 있습니다. 달콤하면서도 치즈의 맛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습니다. 원래 따뜻할 때 먹어야 제 맛인데 식어도 맛있네요 ㅎㅎ

맘모스제과는 안동을 대표하는 빵집입니다. 예전 학창시절 때 친구들 모임 장소로 유명했었는데 그 명맥을 지금까지 이어오다니 괜히 자랑스럽네요. 혹시 안동에 놀러 오시면 맘모스제과에서 크림치즈빵 꼭~ 드셔보세요. 후회 않 하실 거에요 ^^ㅋ

Sort:  

오 엄청 오래된 빵집인가봐요 ㅎ
학창시절 친구들 모임장소였다니...ㅋ
추억의 맛도 더해지겠어요.

그렇습니다. 세월의 맛이 녹아 들어있겠죠 ㅋ

와~ 사진장난없네요 비쥬얼도 짱이네요^^

감사합니다^^ 맛도 짱이에요 ㅋ

와~~ 순간적으로 대문? 사진만 봤을때 외국인줄 알았네요ㅎㅎ혹시 이영자씨가 가신 빵집인가 했네요ㅎㅎ

네~ 약간 이국적인 모습이긴 하네요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북 안동시 송현동 355-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안동맛집 저장해놔야겠어여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