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TANO: 큐브스테이크와 크림파스타, 간장새우정식steemCreated with Sketch.

in #muksteem7 years ago

친구에게 괜찮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하게 된 POSITANO 입니다.

전에 한번 방문하려다가 재료가 다 떨어져서 가지 못했었습니다.
오늘은 저녁 오픈시간인 5시쯤 맞춰서 가니 두 번째로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식사 메뉴로는 정식 메뉴, 파스타 메뉴, 세트 메뉴가 있었습니다.
파스타와 세트 메뉴는 모두 2인 이상 주문이고 정식메뉴는 1인부터 주문 가능했습니다.

오늘 먹은 건 큐브 스테이크와 크림파스타, 간장새우정식 두 종류입니다.

큐브 스테이크는 맛은 있지만 고기가 살짝 질긴 느낌이었습니다.
크림파스타는 예상외로 매운맛이 나서 느끼함을 잘 잡아 주었습니다. 잘게 조각난 고추를 직접 먹게되면 상당히 매웠습니다. ㅠㅠ
photo_2017-10-19_20-26-42.jpg

간장새우정식은 직원분이 오셔서 먹는 법을 가르쳐주셨습니다.
가위로 새우의 머리와 몸통 부분을 자른 후 머리안에 있는 내장을 밥에 넣고, 계란 노른자와 간장새우의 간장을 취향껏 섞어 비벼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간장새우정식은 비리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근데 양은 많지 않아서 많이 드시는 분들은 조금 양이 모자라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photo_2017-10-19_20-26-30.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간장새우..?! 처음보는데요 ㅋㅋㅋㅋ 뭔가 맛이 오묘할거같은 기분이 ㅋㅋ

맛은 간장게장이랑 비슷해요! 간장게장 맛에 새우식감 같은 느낌입니다 ㅋㅋ

간장새우 진짜 좋아하는데.... 침이 고이네요....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간장새우.. 맛은 있는데 까먹기가 너무 번거롭죠 ㅎㅎ 근데 여기는 가위를 사용한다니!! 맛보고 싶네요

몸통 부분은 껍질이 벗겨져 있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껍질이 벗겨져 있다면 정말 먹기 편하겠네요^^

Looks delicious!!

음식들이 다 범상치 않은데요. 완전 맛나보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16.70
ETH 3028.5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