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시원한 생맥주가 있는 교대역 즉석떡볶이 "짝꿍떡볶이"

in #muksteem6 years ago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95-7 지하1층

전화 : 02-537-6836

주차 : 불가능

기타 : 홀은 넓은 편, 14000원 이상 배달 가능, 포장은 당연히 가능

생맥주가 있는 교대역 즉석 떡볶이 "짝꿍떡볶이"

시원한 생맥주를 저렴하게 팔고 있습니다.

여름에 좋을거 같습니다^^ 매운 떡볶이와 시원한

생맥주를 마시면 시원할거 같습니다.^^

춘장떡볶이와 고기튀김을 먹었습니다.

단무지는 셀프고 물도 셀프입니다. 가게가 깨끗한 편입니다.

맛도 괜찮은 편이고요. 가격도 비싸지 않습니다.

교대역 인근에서 즉석떡볶이가 땡기면 딱입니다.

IMG_3943.JPG

IMG_3944.JPG

IMG_3949.JPG

IMG_3951.JPG

메뉴표지.JPG

메뉴1.jpg

메뉴2.jpg

Sort:  

맛있어 보이네요~^^

넵 ㅎㅎㅎ

우와우와 짝꿍 떡볶이라니 ㅎㅎㅎ 이름도 귀엽네요 ㅎㅎㅎ 떡볶이 정말 좋아하는데...ㅎㅎㅎ 자주놀러오겠습니다 ㅎㅎ

와 떡볶이 생맥주라니 ㅋㅋㅋㅋㅋ 군침도네요

생맥이 3천원
강남에서 싸죠

맛있겠어요
즉석떡뽁이 먹고 싶은 그런날이 있죠 제가 오늘이 그날잇듯한데.

맞아요

즉떡 가끔 가면 좋더라구요
볶음밥까지 슥삭..!!!

볶음밥이 더 꿀맛!!!

떡볶이에 튀김을 콕 찍어 먹으면 음~~정말 죽입니다.ㅎ
즉석 떡볶이 안 먹은지 오래 됐네요^^

네 즉석떡볶이집이 손이 많이 가는지 점점 사라지는 추세같아요

즉석 떡볶이에 뭘 넣어도 맛난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주말 잘 지내시고요^^

떡볶이 좋아하시나보네요 제가 사는 동네에도 중평떡볶이라고 유명한 집이 있는데 나중에 포스팅할게요
잘보고 보팅하고 가요~소통해요 ㅎㅎ

와우 팔로우 하고 있다가 올라오면 꼭 보러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떡볶이를 진짜 좋아하는데 포스팅용 사진찍으러 다시 갔다와야겠네요^^

으흐흐.... 해물떡볶이 먹어보구 싶어용!!!ㅎㅎㅎ
짝꿍떡볶이면... 짝꿍끼리만 가야하는 거 아닌가융~????^^
레오님 짝꿍은 누구!!

저의 짝꿍은??? 눈만 높아서 ㅋㅋㅋ

해물떡볶이 괜춘할듯요 ㅎㅎㅎ

소개팅 하는 선남 선녀 5대5로 있기는 했어요 ㅎㅎㅎ

떡볶이집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더 맛있을거같아요 개인적으로 해물떡볶이맛 궁금해요 ㅎㅎ

네 네
저도 다음엔 해물떡볶이에 시원한 생맥주 한번 먹어보려고요~^^

캬~~침샘 폭발이네요!!

네 좋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95-7 지하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