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통영해물보쌈 (사당동)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신선한 해산물이 먹고 싶을때

사당역에있는

통영해산물보쌈으로 !!!!

오늘 사당역에 있는

해물보쌈집에서

image

해물보쌈을 먹었어요.

신선한 굴

세꼬시

멍게

해삼

산낙지

새우

방어회

전복에

삼겹살 오징어도 먹을 수있어요

지하에는 좌식 좌석이 있고 1층에는 입식 좌석이 있어요

회식 하러 오신분들 많았구요

일찍가서 먹고 7시반쯤에 나왔는데

자리가 모두 만석이더라구요

예약 필수예요

어른 손바닥 두개만한 가자미 구이와 미역국이 기본반찬으로 나왔어요!!

사이드 메뉴로 해물라면 먹어 봤는데

그아이도 국물맛이
배에서 고기잡아 바로 끓여먹는 라면 맛 ^^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천로 4길 26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방배천로 4길 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해물보쌈이라는것도 있군요. 저 해물들을 모아모아 싸먹는건가봐요. 쥬릅 ㅋ

아.. 그런가요?
전 그냥 싱싱한 배추? (봄동처럼 초록가득하고 아삭아삭하던데..) 거기에 올려놓고 먹었습니다~!!
앗 그리고 고진감래주라고 아시나요?
그거 만들어서 마시는거 구경만하였습니다^^

해산물 보쌈 싱싱하고 정갈해 보여요~

ㅎㅎㅎ 맛났어요
저걸로 5사람 먹었어요^^
해물라면 추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세아이아빠 초보누비입니다.
해물보쌈을 보니 그안에 보이는 굴이 가장먹고
싶어지네요
쌀쌀한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그쵸?
굴도 신선했어요.
ㅎㅎㅎ
고진감래주를 오늘 배웠네요^^

신선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지금 당장 가서 먹고 싶으네요..

드시러 가시죠~~☆ 사당이 그리 또 멀진 않답니다~☆

접시속에 아름다운것들이 있군요. 눈으로 잘 먹었습니다.

접시속 아름다움~~~!!
정답입니다!!!☆

음식이 정갈하게 잘 나오네요.^_________^

신선하더라구요 ^^

스달이 다시 많이 오르면 한번 더 가야겠어요 ㅎㅎ

메인들도 참 맛있어 보이지만 오늘따라 굴이 참 맛나보이네요.
생굴이 끌리는 날인가봐요. 만석이라니 음식의 맛도 많은 분들이 찾아올 만한 검증된 곳인데서 식사하셨네요~
이사 때문에 냉장고를 비워야 해서 색시와 외식을 못하는 게 아쉬울따름이네요.

이사하시고 다녀오세요
(스달이 많이 오르면 꼭 먹으러 가자구요 ㅎㅎ)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오늘도 달려와 주셔서 감사해요^^

헉 대박! 음식 담은 모양이 너무 예뻐요. 하나하나 다 맛보고 싶군요. 저는 특히 새우를 엄청 좋아해서 보면서 침을 흘렸어요. 이런 맛있어 보이는 음식을 본 뒤에 라면을 먹어야 하다니요ㅜㅜ아침 먹고 나서 배 두드리면서 볼 걸 그랬어요...

글쵸 배부르게 먹고 마트장도 보러가야한다는 게 현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