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피자 좋아하시면 무조건 들어오세요!!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manolover 입니다.
오늘은 어떤 글을 써볼까 하다가 갑자기 피자 생각이 나서 첫 먹스팀을 적어보려 합니다.ㅎㅎ

오늘 제가 소개할 피자집은

이태원에 있는 UPP입니다!
dbvlvl.png

우선 위치와 영업시간은 위와 같네요. UPP는 우사단로에 있는데요

이태원하면 경리단길, 해방촌 등 좋은 곳이 많죠.
이번에 이태원에 가실 기회가 있으시면 우사단길 쪽을 한 번 추천드립니다ㅎㅎ
우사단길.JPG

이런 느낌인데 옛 감성과 현대적 감성을 모두 느낄 수 있어서 되게 좋더라구요
우사단길을 걷다보면 정말 놓치고 싶지 않은 카페, 술집 많이 보실 수 있을거에요!

우사단길을 지나 UPP로 들어와서 피자를 시키면...ㅍ자.jpg

아름답지 않습니까..
제가 먹어본 메뉴 중 진리는 UPP의 시그니처인 UPP피자 / 하와이안 반반 이지만
이날은 재료가 없어서 UPP 한판으로 시켰습니다.
제가 이 세상 피자를 다 먹어본 것도 아니고 피자 미식가는 아니지만..
레드락 한 잔에 피자를 한 입 딱 먹으면..
제가 여태껏 먹어본 피자 중에는 제일이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upp.jpg

또 지금은 추워서 못 가지만 날씨가 풀리면 이렇게 루프탑에 올라갈 수 도 있습니다.
시원한 여름 밤에 루프탑 올라가서 맥주 한 잔에 피자 한조각이면 또 기가막히거든요..
신분증을 한개 맡기면 블루투스 스피커를 빌려주기도 하는데 요즘도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한 때는 2주에 한 번씩은 갔던 것 같은데 요즘 좀 소홀했네요.. 조만간 한 번 가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이태원에 가시면 꼭 한 번 가서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고 며칠전에 이태원에 갔었는데 이런 곳을 놓쳤네요 ㅠㅠ 아쉽습니다. 다음번에 올라가게 된다면 꼭 방문해보고 싶네요. 잘봤습니다.

한 번 꼭 가보세요! 추천합니다ㅎㅎ

비주얼 굿이네요!
팔로하고갈게요!

ㅎㅎㅎ맛도 좋아요 맞팔할게여

이태원 가게되면 저기로 피자먹으러가야겠네요 ㅎㅎ 맥주랑 먹으면 좋을것같습니다.

피맥 진리죠...ㅎㅎ

아.ㅠㅠ동네만 가깝다면 참 가보고 싶은데 말이죠.ㅠ

크ㅠㅠ이태원 먹부림으로 한 번 가보셔요!!

와.. 피자보다 서점 아웃테리어가 눈에들어오네요.

구도심상권의경우 재개발로 밀어버리고 새로 만들어버리기보단.
저렇게 복고풍으로 리모델링 활성화 사업하면 참 이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우사단길 진짜 괜찮아요..
그나저나 마황조님이랑 어디 같은 톡방에 있다고 생각하니 무섭네여

이태원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강추임니다ㅎㅎㅎ

아 루프트탑도 있군요.
봄 되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아고 이뽀라 ㅎㅎ
이벤트 타고 넘어와서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ㅎㅎ넵 추천드랴요! 맞팔했슴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