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y-Muksteem 광화문 근처 비쥬얼이 끝내주는 일본 가정식 "시카노이에"

in #muksteem6 years ago

완전히 맛있어서
반해버린 이곳
시카노이에

시카는 사슴
노 이에
사슴의 집이라는 일본가정식집
진짜로 최근 외식한 곳들 중 이렇게 맛있는 곳이 없었던거 같아 포스팅해본다...

메뉴는 그렇게 많진 않다
드라이카레
토마토
간장새우아보카도
오므라이스
아보카도명란
이렇게 간단한 메뉴들과 튀김류 정도?
그리고 밑반찬이 함께 나오는 가정식 느낌

아보카도명란덮밥 15.0

토마토 돈까스 15.

을 주문했다

비쥬얼도 너무 좋고
식기와 반찬 하나하나 색채 조합도 좋고
무엇보다 맛이 진짜 깔끔하고 정갈하다.

간도 크게 쎄지 않을 뿐만 아니라
국과 부드러운 계란찜
샐러드, 장조림, 절임
연어 그리고 디저트과일까지
모든게 완벽했던 시카노이에

예쁜 비쥬얼을 깨고 비벼 본다
맛이 너무너무 좋잖아...
부드럽게 살살 녹는 아보카도와 명란의 조합이란 진짜... 대박이다 싶었다

함께 먹은 토마토소스 치즈돈까스도
끝까지 온기가 살아있어
일품이었던 이곳 !!!

재 방문 꼭 다시하고 싶다

위치는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경희궁1길 32 신문로하우스

Sort:  

그릇들부터 너무 깔끔하고, 멋진 가정식같아요.
토마토 돈까스의 맛이 너무나 궁금합니다. 아보카도 명란 덮밥두 계란 노른자가 정말 통통하고 이뻐요!!!

그쵸 ㅎㅎ그릇이 정말 아기자기하니 예쁘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토마토 돈까스보단 아보카도 명란 밥이 의외로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경희궁1길 32 신문로하우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_^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일본 가정식은 정갈하고 깔끔해서 좋아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이벤트 왔습니다..

딱 봐도 음식이 정갈한것이
웰빙푸드 란 느낌이 확 드네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ㅎ

오~ 아보카도!!
맨날 고기만 쳐묵쳐묵하고 살아서....
건강상 풀(!)을 좀 먹어야 할 필요성을 느끼는 요즘입니다ㅋㅋ
집근처이니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ㅋㅋ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좋은데 소개해주셔서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