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먹거리탐방] 지극히 주관적인 광주 맛집 총정리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야근을 해야되는 @mijinje입니다.
오랜만에 야근이라.. 부들부들 떨리네요
일하기 전에 스팀잇 포스팅 부랴부랴 하고 일하러 떠나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이제까지 다녀왔던 내안을 가득 채웠던 먹방 목록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러니 제가 살을 못빼고 있는듯 싶습니다..

그럼 광주 먹방투어 시작해보겠습니다!

┏(^0^)┛┗(^0^) ┓
( @kpopnews님이 만드신 이모티콘)




광주 충장로 청킹맨션

광주 시내(충장로)에 위치한 퓨전중국요리 전문점 청킹맨션
하... 여기.. 너무 맛있어요.. 정말.. 중국요리에 칭따오 맥주까지 더하면 정말 금상첨화!!
하나같이 여기있는 메뉴들은 정말 맛있었어요 강추!!!!!!



광주 수완지구 카페 레이디벅스

수완지구 외곽쪽에 위치한 레이디벅스
1,2층 3층은 테라스로 이용
뭔가 카페라기보단 차,밥,술 다 이용가능한 복합적인 공간이라고 생각하면 될거같아요.
여자분들이 굉장히 좋아할듯한 공간 사진찍을곳도 많고 데이트코스로도 딱인 곳.



광주 금호동 우마이살몬

우마이살몬은 연어전문점이에요. 광주에 체인점만 몇군데 있는거 같아요.
연어가 입에서 녹아요.. 먹다가 리필해주라고 하면 연어 더 얹어줘요 ㅋㅋ 리필시 추가요금있어요~!




광주 풍암동 라캄파넬라

치즈가 정말 맛있었어요~! 여러가지 치즈를 쓰는것 같았는데 아무튼 그래요~! 다 맛있고 다 좋은데 이빨에 껴요 ㅋㅋ 남친분이랑 가실땐 조심하세요~!



광주 금호동 짠앤짠스

여기 술집인데 음식은 떡볶이 위주로 파는 집이에요~! 비쥬얼이 정말 굿! 떡도 쫄깃하구 통닭살두 야들야들하니 맛있었어요. (지금도 이메뉴를 파는지는 모르겠어요 예전에 간곳이라;)



광주 수완지구 스페인 음식점 에스트레야

스페인 음식 전문점이에요. 사진은 못찍었는데 여기 가지요리가 있어요. 정말 말잇못...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먹어본 음식중에 제일 고급지고 맛도 안먹어본맛? 맛있었어요. 사진에 있는 요리 얘기는 안하고 다른말만 했네요;;ㅋㅋ



광주 상무지구 팬스테이크 2046

스테이크 전문점이구요. 데이트 코스로도 딱인곳입니다. 아래층에 카페도 있어서 밥먹구 밑에서 후식으로 커피먹으면 구웃~~! 크림소스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스파게티는 맛있었던거 같아요. 다른 메뉴도 먹어본적있는데 다른 크림류 음식은 느끼했었어요! ㅠ


쓰다보니 거의 양식위주네요.. ㅋㅋ 제가 초딩입맛이다 보니.. 다음엔 다른 지역 맛집 먹방으로 가지고 오겠습니다! 그럼 전.. 일하러..........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구 그럼 @mijinje 였습니다! 안녕! 💙
Sort:  

오우~맛있어보입니다. 진짜 맛집을 다녀오셨네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다 맛있어 보여요 특히 파스타가 촉촉하네요 ㅎㅎ

그런가요?? 최대한 잘찍으려고 노력했는데 잘나왔다니 다행이에요 ㅎㅎ

사진이 하나같이 생생하고 입맛 돋구는 음식들 뿐이네요.
광주에 좋은 카페 & 레스토랑이 많은 거 같아요.
금요일 야근이라니, 힘내세요!!

네 ㅠㅠ 어제 12시까지 일했네요 ㅠㅠ ㅋㅋ 오랜만의 야근이라 ㅋㅋㅋ 몸이 뻐근해요 ㅋㅋ

이렇게 하루에 다 방출하면 안되는데....ㅠ.ㅠ

아정말요?? 핸드폰에 맛집사진들을 한장씩 밖에없어서 올린거같네요 담엔 참고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사진들 다 넘 맛있게보여요ㅋㅋㅋㅋ ㅋ 아침부터 사진보니 장난아니네여 ㅜㅡ

사진보니 다시 가고싶어지네요 ㅋㅋ 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91.20
ETH 2972.28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