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날, 모든 순간] 연남동 쿠바샌드위치 수요미식회맛집 "TAMPA"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노아(@NOHAH) 입니다.


모두,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팀장님이.. 안 계시는
조용하고 기분 좋은 화요일입니다..^_^

아침에 의도적으로..
평소보다 훨씬 늦게 집을 나섰지만,
더 여유롭게 회사 반대편에 위치한
주먹밥 가게로 출근.. 잔뜩 사 와서..
맛있게! 여유롭게! 먹으며.. ㅎㅎ..
행복하게 포스팅 하나 남겨봅니다...^^
출장 자주 가셨으면 하네요.

가끔 이런 낙도 있어야겠죠?

오늘은 연트럴파크라고 불리기도 하는,
연남동 먹스팀! ^^
소개해드리려구 해요.
이쯤 되면 먹스팀으로 전향해야 할까요?
맛있는 걸 찾아서
먹으러 다니는 게 너무 행복해요.

TamPa 템파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38길 12
월요일 휴무 / 영업시간 12:00~12:00

저만 알고 싶은 맛집이었는데,
예전에도 HOT했지만 요즘에는 더더욱 유명해져서 ,,
슬프긴 하지만 이왕 이렇게 된 것
널리 널리 공유하고 싶은 곳이에요.

가게이름은 tampa 템파.

플로리다 지역 이름이라는 tampa.
tampa에서 쿠바이민자들이 만들기 시작한
스타일의 샌드위치를 먹어볼 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노랑노랑 파랑파랑
싱그럽고 시원하고 그러네요.
외국 온 기분 들어요 ^^

서울 놀러 온 친구들 덕분에 알게 되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친구인데, 얼굴 모자이크 하니 더 이상해서.^^
귀여운 친구에요... ㅎㅎ

저는야~ 낮맥의 선두주자..
(내세울 게 이런 것 뿐일까요..)
맥주병이 예뻐서 줄을 세워봅니다.
요즘 맨날 낮맥 포스팅인 것 같은데..
저는, 그렇게 술을 즐기진 않지만
한 병 정도 입가심하는 걸.. 좋아합니다..^^

저는 우드척 앰버. 엄지 척!
(넘나 맛있다리..)

친구는 블루문,
저기 하나 맥주는 친구 맥주인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더 공부 해야겠어요...

맥주 한 두모금 하니
샌드위치가 나왔어요.

이 날은 먹방의 날이라
우리의 다음 코스를 위해
대표 메뉴 샌드위치 두개만 시켜봤어요.

템파쿠반 치아바타 샌드위치(치아바타, 바게트 선택 가능)
살라미, 모조 포크, 햄, 스위스 치즈, 머스타드가 들어간 베스트.
오븐에 구워서 기름기가 적은 모조 포크, 배어 나오는 그릴 향,
빵의 식감 모두가 참 좋았어요. 바게트 빵도 괜찮을 듯해요.

맥앤치즈 체다치즈 샌드위치(뮌스터, 페퍼 잭, 고다, 체다 치즈 선택 가능)
평소에 먹던 맥앤치즈 식감이 아니라,
입에 사르르 녹는 듯한 맥앤치즈였어요.
좋아하시면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제 친구들처럼요
해비합니다.. 해비합니다..^^
(저는 사실 맥앤치즈를 별로 안좋아합니다..)
뮌스터 치즈는 꾸덕꾸덕하면서
체다보다는 훨씬 깊은 맛이라고 하는 데,
궁금하네요ㅎㅎ

샌드위치 가격대는 12~14000원대에요.

템파에는 샌드위치, 튀김, 맥주, 스페셜 리쿼 등 음료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그 중에, 저의 최애 메뉴... 오레오튀김..
오레오튀김... 또먹고싶다 오레오튀김
이 것 때문에 저는 몇번 방문했어요..

빵수니, 디저트매니아..
딱딱할 줄 알았지만
먹는 순간 사르르 녹는 오레오..
맥주 안주로 어울릴까 했지만
환상 궁합이에요.
5개 4천 원인데, 꼭 드셔보세요^^

날씨 더 좋아지면 샌맥하러들 가보셔요~

올해도 쿠바샌드위치 어워드에서 챔피언 찍었다던데..

수요미식회까지 나온 줄은
포스팅 하면서 주소 찾아보며 알았네욥...... ㅠ.ㅠ
문 여는 시간에 가는 게 제일 좋을 것 같네요.

쿠바식 샌드위치 ...
고칼로리...
당길 때 추천드리고 싶어요 ^^

먹는 사진 올리는 중에 ..
옆에.. 제 사진 발견..
오동통통..

여름이.. 오고 있어요...
운동을 좋아해서 꾸준히 하긴 하지만 ..

요새는 먹는 양이 훨씬 더 많아서..
그런가 살이 부쩍 많이 올랐어요.
오늘은 꼭 운동 가야겠어요.
"_"

이제 점심시간이네요. 오늘은 뭘 먹을까나~
밥 먹구 와서.. 피드 구경 갈게요~ ^^

다들 맛점하셔요~

Sort:  

아메리칸 쉐프에 나오는 그 쿠바샌드위치인가요!!? 영화볼때 와한번먹어보고싶다하면서 아직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다음에 기회되면 가서 먹고와야겠습니다 ㅎㅎ

맞아요. 거의 비슷해요!! ㅋㅋㅋ ...
진짜 .. 드셔보시면 살찌는 맛... 맛있는 맛... ㅎㅎㅎ
해비한 샌드위치..에요 > <

살찌는맛은 정말.. 행복이죠 ㅜㅜ

헤헵.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용^^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매번 감사드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당 ㅎㅎ

오동통이라니요... 늘씬하신데요....^^

감사합니다,,,,,
건강한돼지로 점점 가고 있어요
히히히 ㅎㅎㅎㅎㅎ
저녁 뭐 드실건가요~?^*^

ㅎㅎ .... 낮맥은 사랑입니다~~^^

ㅋㅋㅋㅋ 그렇죠?????? 저만 그런 것 아니겠죠? ☺️
오늘도 히히 들러주셨네용 항상 감사드림당!!!

오레오튀김이라니!!ㅎㅎ 맛이 상상도 안가용 ㅎㅎ 꼭 먹으러 갈래요!
오동통통이라니욧!ㅋㅋ 혼나요!!ㅋㅋ
뒤에 깨알같이 뒤집어져있으신분 때문에 웃고갑니다~ㅎㅎ

ㅎㅎㅎㅎ 저도 찍고 저렇게 몸풀었답니다 쿠쿠쿠쿠
오레오 튀김 진짜 맛있어요 흑 , 저거먹고 집에서 만들방법없는 지 궁리도 많이 했어요ㅠ,ㅠ

낮맥은 할 수만 있다면 정말 좋죠 ㅎㅎㅎ휴일에 공원에 앉아 샌드위치와 맥주한잔 딱 하면 가만히 있어도 행복해 질 것 같아요~ 먹스팀 & 낮맥 화이팅입니다 ㅎㅎㅎ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용 ㅎ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어요? ㅋㅋ..
휴일이 가득가득 했으면 좋겠어요.. 낮맥 실컷하게.. > <
ㅋㅋㅋ 또다른먹스팀으로 돌아올게요 항상 감사합니다아^^

맛난 음식 드시는데 요렇게 늘씬하시구 반칙 입니다. !!
소곤소곤 그리고 낮맥은 사랑입니다. ♡

낮맥.... 끊을 수가 없어요ㅋㅋ.....

늘씬이라니... 전혀 그렇지 않아요 > < ㅋㅋ
뭔가 사진이 사기인가!! 사진빨을 잘 받은 것 같아요. ㅋㅋㅋ
후훗.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러브흠님^^

크으, 팀장님 출근 안하시는 날은 참 평화로운 사무실ㅋㅋ먹스팀 잘 봤어요 ~

오늘 또 먹스팀 있답니다.^^ 오늘도 팀장님이 오후에 강원도 출장을!!!
내일 오후에 오신다니 너무 기쁜 마음으로 퇴근했어요^^

좋은 저녁 되시길 바래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38길 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