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한복판에서 맛보는 무난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프리모 바치오 바치>steemCreated with Sketch.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왔던 레스토랑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강남역에 회사가 있거나 종종 방문하시는 분들은 아마 들어보셨거나 다녀와 보셨을 법한 유명한 곳인데요, 바로 이탈리안 레스토랑 <프리모 바치오 바치>입니다.

1.png

<프리모 바치오 바치>는 11번 출구에서 조금만 나오면 보이는 가게입니다. 접근성이 정말 좋은 점도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2.png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요. 약간 고풍스러운 느낌을 노렸습니다. 그래도 깔끔한 편입니다.

이 가게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빠네 파스타입니다. '빠네'는 이탈리아어로 빵이라는 뜻인데요, 보시다시피 둥그런 빵을 그릇처럼 활용하여 안에 크림 소스 파스타를 담아내는 음식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렇게 맛있지는 않은데 왜 그리 인기인 지는 모르겠네요. (제가 쓸데없이 입맛이 까탈스러운걸까요 -_-)

제가 이 집에서 좋아하는 디쉬는 빠네 파스타 말고 봉골레 파스타입니다. 적당한 가격 (1만원 정도)에 수준급 퀄리티의 봉골레 파스타를 내 옵니다. 한마디로 '가성비가 좋다' 이겁니다. 애초에 가성비가 좋은 게 <프리모 바치오 바치> 가 가진 최대의 장점이긴 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프리모 바치오 바치>는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 나오면 갈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강남역에서 식사 하실 때에 가기도 편하고, 맛도 준수하고, 가격도 괜찮은,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레스토랑입니다. 추천합니다!


프리모 바치오 바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6-3
02-501-0885

Sort:  

Dont know what is written here but looks very delicious mnom mnom ☺️✌️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현재 이벤트중이라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고 있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요새 거의 양식당에서는 빠네를 하더라구요 근데 뭔가 빵먹을때 접시를 뜯어먹는 느낌이랄까요? ㅋㅋ

남김없이 먹어야 요리사 분이 좋아해주실테니 그릇도 통째로 먹어주어야죠. ㅋㅋㅋ

그릇까지 통째로 ㅋㅋㅋ 먹으면 배가 터질거같드라구요 ㅋㅋ

배불러서 다 먹기는 힘들죠 ㅎㅎㅎ

자, 잭님!!
저는 언제 데리고 가실겁니까ㅡㅜ

하하 저는 맛집이라면 언제나 달려갑니다

위치가 어딘지 대충 감은 오지만 가본 적은 없는 곳이네요 ㅎㅎ

최근 스팀잇을 하면서 가보아야 할 맛집 리스트만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업보트 꾹.

네, 강남역 다니시는 분들은 지도만 보셔도 '아, 거기' 하실거예요 ㅎㅎ

감사합니다!

나중에 먹스팀 한번 가야겠습니다.

먹스팀은 사랑입니다

빠네 파스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너무맛있어보여용
요즘 맛있어 보이는곳이왜이렇게많은지ㅠㅠ
다음에꼭 가봐야겠어용😊

서울이 생각보다 엄청난 맛집 도시입니다. ㅎㅎ

프리모 바치오 바치 저도 가봤어요 ㅎㅎㅎ

빠네를 처음 먹어봤던 곳도 그곳이었죠.

전 처음먹어봐서 그런지 괜찮았던 것 같아요

서울에서 가성비로 먹을만한 곳이었던 것 같습니다 ^^

사실 저도 옛날에 처음 먹어봤을 땐 괜찮았는데, 저번에는 영 별로였어요 ㅜㅜ 어쩌면 그때 한번만 좀 별로인 것이었을 수도 있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