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와 치즈는 언제나 옳다, <더블 트러블> 그리고 <런드리 피자>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730_202941451.jpg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이 있어서 서울에 방문한 친구에게 신세계를 맛보여주기 위해 아주 특별한 곳을 다녀왔습니다. 이미 알 만한 분들은 다 아시는 강남역의 미국식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 전문점 <더블 트러블>입니다!

여기는 같은 회사에서 지하 1층~3층 건물을 다 씁니다. 1층은 <더블 트러블>, 지하 1층은 <런드리 피자>, 2~3층은 <브라더후드 키친>입니다. 셋 다 미국식 요리를 표방하는 곳으로 방금 말씀드렸듯 같은 회사의 다른 프랜차이즈입니다!
제가 갈 곳은 1층의 <더블 트러블>입니다.

1.png

기본적인 메뉴는 이렇습니다. 메뉴판 사진만 봐도 엄청난 치즈 폭탄의 기운이..
더블트러블과 감자튀김+콜라 세트 2개를 주문했습니다.

2.jpg

저나 친구나 이런 거 하나 정도로 배가 차는 소인배(?)는 아니라서, 주문하자마자 바로 아래층에 있는 <런드리 피자>로 직행했습니다.
<런드리 피자>의 제목답게 세탁소같은 인테리어의 재치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친구는 페퍼로니 1조각, 저는 시금치 베이컨 피자 1조각을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20170730_202942031.jpg

피자는 바로 서빙할 수 있도록 미리 만들어 두기 때문에 주문 후 만드는 샌드위치보다 빨리 나왔습니다.
시금치와 베이컨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맛은 있었는데.. 이거 한 조각에 6,800원은 너무 비싸긴 하네요!

KakaoTalk_20170730_202941731.jpg

먹다 보니 이내 주문한 그릴드 치즈 샌드위치가 나왔습니다.

KakaoTalk_20170730_202941226.jpg

오우야.. 비주얼이 충격적입니다. 열량 폭탄 수준을 이미 훨씬 상회했습니다.
두 손으로 잡는 것도 힘듭니다. 기름종이 비슷한 걸 주시긴 주시는데, 포크와 나이프로 썰어먹지 않는 이상 필연적으로 손에 묻을 수밖에 없어요!

KakaoTalk_20170730_202941451.jpg

맛은 다들 상상하시는 그 맛이 맞습니다. 꾸덕꾸덕하고 느끼한 치즈와 함께 향긋한 베이컨과 고기가 무참하게도 내 입에서 춤을 춥니다. 내 뱃살은 오늘도 한 겹 늘어납니다. 그래도 이때만큼은 다이어트 생각 따위 제쳐두도록 합시다.

서울로 올라온 친구는 도저히 못 먹겠다며 결국 몇 입 남기고 포기했습니다. 느끼한 음식에 약하시다면 친구와 함께 동행하셔서 반 개씩만 드셔보세요!

아쉬운 점은 탄산음료 뚱캔 하나에 3천원이나 받고 판다는 거.. 이 정도면 강남 물가를 감안하고서라도 너무하지 않나 싶습니다. 당연히 리필도 안 되구요 ㅜㅜ

위치는 대충 이러합니다. 다이어트 따위 x나 줘 버리신(..) 분들은 죄책감 없이 즐겁게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맛집 정보]

더블 트러블, 런드리 피자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0-13
02-3477-8880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palejack/5lrynm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lee2님~ 제가 저번에 시도해 보니 글을 게시한 뒤 나중에 본문에 주소를 수정하여 넣으면 @lee2님 맛집 지도에 정상적으로 등록이 안되더라구요. 혹시 이점은 개선이 가능한 부분인지 궁금합니다 ㅎㅎ 감사드리는 차원에서 보팅 눌렀습니다!

댓글감사드립니다~ 예전블록에서 데이터 정리하는 작업을 하는 중일때 이거나 가끔 크롤링 봇이 에러로 멈출때가 있는데 그때와 겹쳤었나봅니다. 잘 동작중일때는 나중에 주소를 수정해서 추가하시더라도 반영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
관심 감사드립니다!

그렇군요!! 알겠습니다 ㅎㅎ 좋은 서비스 운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분명히 한시간전에 고기 왕창 먹었는데.
.왜 배가고파진걸까요...

마성의 샌드위치 괴물이 @newlife14님을 괴롭히는군요.. ㅋㅋㅋ

고기와 치즈는 언제나 옳습니다 ㅋㅋㅋ
리스팀할게요 ^^

감사합니다 레오님!!!

와... 헐... 말문이 막혔습니다. 당장 다음주에 가봐야겠네요. ㅋㅋㅋ
더블 트러블... 더블 보트 하고 싶습니다. ㅋㅋㅋ

뭘 좀 아시는 분이시군요! ㅋㅋㅋ

치즈 샌드위치 보고 숨 멎는 줄 알았네요... 크 ㅠㅠ

이게 맛있는 음식을 보았을 때의 심쿵인지 아니면 고열량으로 인한 심정지인지 헷갈립니다! ㅋㅋㅋ

와...비쥬얼 폭탄!칭구랑 가봐야겠네요!

아 이런것은 옳지 않아요 맛있는건 칼로리 폭탄이여요..ㅠㅠ

그래도 꼭 가봐야겠네요!

위장에게 미안하다 한 마디 쿨하게 남겨주시고 가시면 괜찮을겁니다! ㅋㅋ

비주얼이....먹고싶어라..

궁극의 비주얼입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palejac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Upvoted. I'll be resteeming this now :)

Thanks, @pork-brother! Appreciate i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304.34
ETH 2983.6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