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의 이름난 평양냉면 면옥, <능라도>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asdf.jpg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과 함께 판교에 있는 유명한 평양냉면 집인 <능라도>에 왔습니다.

KakaoTalk_20170729_155625356.jpg

외부에서의 모습입니다.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있는, 음식점 하나가 쓰는 것 치고는 대단한 크기의 건물임에도 불구하고 제 앞에 대기인원이 15팀이나 되더라고요.. 근데 워낙 넓은 만큼 회전율이 높아 10분 정도밖에 안 기다렸습니다!

Untitled.png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상당히 깔끔합니다. 사실 평양냉면 파는 집이 이런 식으로 현대식 느낌이 나면 살짝 이질감이 들기는 하지만 ㅎ 깔끔하면 좋은거죠~

메뉴1.png

메뉴는 이렇습니다. 제 일행은 평양냉면, 녹두 지짐이, 접시만두를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20170729_154823322.jpg

녹두전은 전혀 기름지지 않고 속이 실해 정갈한 맛을 냈습니다. 황금비율 급으로 간을 잘 맞췄네요. 매우 만족!

KakaoTalk_20170729_154821807.jpg

접시만두는 숙주, 두부 등이 들어간 야채만두였습니다. 간이 좀 과하게 심심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조금 간이 더 되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ㅎㅎ 또 고기만두파인 저는 야채만두가 입에 맞지는 않더군요~ 그점을 감안해 보아도 잘 빚은 만두라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KakaoTalk_20170729_154820631.jpg

마지막으로 나온 평양냉면!

thumbnail.jpg

저는 냉면에 식초, 겨자 등을 일절 첨가하지 않습니다! 그대로 먹습니다. ㅎㅎ
평양냉면의 육수가 잔인하리만치 깔끔합니다. 평양냉면의 특성 상 초반에는 잘 맛도 안 나다가 중반쯤 가서야 점점 중독되는 그 끝맛의 오묘함이 펼쳐집니다. 아... 안 먹어본 사람은 절대 모르는 그 맛!
면은 쫄깃하지 않고 툭툭 끊어지는 거친 녀석이었는데요, 좀 쫄깃했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이상 판교의 <능라도>를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강남구에도 직영점이 하나 있다고 하니 관심이 가신다면 한번 찾아보세요~

(+) 주변 운중동 동네가 되게 깔끔하고 아늑해요! 산과 주택이 함께 어우러져 푸근한 느낌을 내니 시간 여유 있으시면 드라이브 한 번 즐겨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상세정보]
능라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883-3
매일 11:00 - 21:00

Sort:  

You got my vote and a resteem :)

You saved my day, @super-man!

저도 평양냉면을 제일 좋아합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더 깔끔하고 밍밍한 육수를 찾게 되더라고요! 어떤 곳은 고기맛이 너무 강해서요 ㅠㅠ 여기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평양냉면만의 깊은 맛이 있죠! 제 친구들은 다들 무맛이라고 많이들 좋아하지는 않는데 저는 완전 예외예요. 워낙 신맛을 불호하는 사람이라 평양냉면이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들러보세요! 맛 좋아요!

오우...냉면..시원해보이네요...저는 야채만두 좋아하기에 꼭 먹어보고 싶네요^^

요즘같은 더운 날에 냉면에 만두가 딱이죠!!

This food looks very good :) And it makes me want this :)

Korean cuisine can be a great delicacy for peeps around the world :)

으아 평양냉면 ㅠㅠ 저는 평양냉면 성애자입니다

저두요! 신맛에 워낙 약해서 일반적으로 먹는 냉면은 오히려 싫어합니다 ㅜㅜ 평양냉면 최고!

평냉 ㅠㅠ 후루루 ㅠㅠ 맛있어보여요 ㅎㅎ 맨위에사진 침질질 흘렸습니다 ㅋㅋ 글잘보고가요 !!

아주 적절한 썸네일 사진이었죠? ㅎㅎㅎ 감사합니다!

역시 냉면은 겨자,식초없이 본연의 맛으로
즐겨야죠!!
녹두전이 땡기는군요!!+_+

맞아요..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고(?) ㅋㅋㅋㅋ

Congratulations @palejac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palejack
무더운 여름엔 시원한 냉면이 최고죠! 1~3층이 한 가게라니 굉장하네요.

제가 있는 곳에선 먼 장소라 자주 가진 못 하겠지만,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녹두전과 만두도 맛있어보입니다.

잘 봤어요!! :D

이런.. 아쉽네요!!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