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다시마 김밥, 서호김밥

in #muksteem6 years ago

0.jpg

오늘은 주말을 맞아 수요미식회 맛집탐방에 나섰던 판다 부부가 방문한 서호김밥에 대한 포스팅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map.jpg

서호김밥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중앙로 141-1 (방배동 790-13)

무려 25년 전통의 김밥맛집, 방배동 까페골목에 위치한 서호김밥입니다.
판다군은 어릴 적 많이 먹었던 김밥인데, 이 집이 이렇게 맛집이 될 줄이야...

1.jpg

간만에 방문해보니 외관, 내부 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바뀌었군요.
그래도 변하지 않는 점 한가지.
웨이팅이 있는건 여전합니다.

2.jpg

뭔가 멋스러운 서호김밥의 간판.

3.jpg

안에는 식사하는 사람들로 바글바글 거립니다.
판다부부는 포장해서 갈 거기 때문에 들어가서 주문을 하도록 합니다.

4.jpg

위생모까지 깔끔하게 착용하시고 열일하시는 아주머니들.
위생에 많은 신경을 쓴 듯 합니다.

5.jpg

곳곳엔 각종 방송에 나왔던 인증 사진들이 붙어있어요.

6.jpg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 갔군요.
살림 9단의 만물상에도 나왔습니다.

7.jpg

가격은 일반 프리미엄 김밥집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대표메뉴인 서호김밥은 4천원
다시마김밥은 4.5천원 입니다.

사실 고봉X 나 김선X 등의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가 생기기 전까지는 서호김밥의 꽉 찬 속은 김밥 업계에서 탑 수준이였죠.

하지만 프리미엄 김밥집들이 우후죽순적으로 나타나면서 솔직히 경쟁력을 잃어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8.jpg

암튼 포장 완료.
빨리 가서 먹어보도록 하죠.

9.jpg

먼저 다시마 김밥입니다.

10.jpg

고소한 냄새가 코를 찌르는군요.
다시마가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너구리 라면 먹을 때 다시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시마 김밥의 깊은 맛에 환장하실 듯.

11.jpg

다시마김밥

식감도 훌륭하고 건강해지는 맛이지만 간도 적당히 잘 베어있습니다.
다른 프리미엄 김밥 집에 비해서도 손색없는 맛입니다.
아무래도 원조집이라는 프리미엄이 붙어 있긴 하지만, 원조집이라는 네임벨류에 맞게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묻어납니다.

12.jpg

이제 서호김밥을 맛보도록 할까요?

13.jpg

서호김밥은 그냥 소고기 김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솔까 고봉X 에서 파는 소고기 김밥과 맛도 비슷해요.
예전엔 원탑이였다면 지금은 모방 업체들이 많아진 상황?

14.jpg

암튼 그래도 집에서 만들어 먹는 김밥보단 확실히 맛있습니다.
헤헤.

간만에 김밥으로 폭식했네요.

판다군에게 있어선 추억의 김밥인 서호김밥.

먹을때마다 중고딩 시절의 기억들이 하나하나 떠오르는건 왜일까요?
여러분들도 각자의 추억의 맛집들이 있으실텐데요...

요즘들어 하나 둘, 없어지는 추억의 맛집들을 보며,
서호 김밥처럼 매스컴에 노출도 되고 승승장구 하는 브랜드들을 보니 괜히 제가 다 뿌듯해 지는군요.

암튼 모두들 행복한 한주의 시작 되시구요~
월요일 점심 모두들 맛난 식사 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알맹이가 꽉차 있는게 엄청 맛있어 보여요 ㅎㅎ

알맹이가 꽉차 있는게 정말 맜있더라구요:) 헤헤 적극 추천해드리는 맛집이랍니다:)

으아!! 이걸보고 오늘 점심은 김밥으로 정했습니다!

흐흐 :) 넵!!! 점심으로 맛난 김밥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대박집이네요 김밥 좋아 하는데 먹어보고 싶네요

넵 :) 정말 대박집이랍니다 :) 고봉x 김밥과 비슷하나 원조집의 품격이 있는 곳이죠 :) 적극 추천해드리니 담에 기회되면 한 번 꼭 드셔보세요!!

와 진짜 먹어보고싶네요

먹스팀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 오늘도 맛난 시간 보내세요 :)

우와...김밥 맛집 ㅋㅋ
대전에선 찾아보기 힘든데 ㅠㅠ
부럽부럽...ㅎ 이제 곧 점심시간인데!!
눈으로나마 잘 보고 갑니다 +_+!!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들려봐야겠네요 ^^

정말 유명한 김밥맛집이랍니다 :)
헤헤 맛난 점심 식사 드시길 바랄게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먹스팀 서울 서초구 방배중앙로 141-1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서초구 방배중앙로 14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어 보여요. 그저께 방배동 갔었는데 미리 알았으면 가봤을걸 아쉽네요ㅠㅠ

진짜 맛있었어요 :) 헤헤 다음에 방배동 가실 때 꼭 들리셔서 드셔보세요 :)

가격도 맛도 고급김밥이네요^^

넵 :) 가격도 맛도 정말 괜찮은 김밥집이였습니다. 하지만 사실 고봉x 김밥과 비슷한 소고기 김밥이라 조금 아쉽기도 했어요 :)

어제 밤늦게 작업하고 이제 일어났더니....
김밥 누가 배달해 줬으면 ^^ 맛있겠네요 ㅎㅎ
팔로우 보팅 꾹 하고 갑니다.

헤헤 :) 김밥을 배달해줄 사람을 만들어보세요 :) 팔로우, 보팅 감사드려요 맞팔하고 자주 놀러가도록 할게요!!!

78E6B8AE-27DE-4759-871C-F8CF22C09D4F.jpeg김밥이 땡겨서 여기 왓어요 ㅎㅎ 근데 김치 볶음밥 먹네요 ㅎㅎ

앗!! 로봇김밥도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김볶은 거기서 안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

그냥 깁밥 집에선 김밥을 먹는게 맞나봐요 ㅎㅎ

서호김밥 체인일까요?왜 다 맛낫집은 설에만 있는거예요?ㅋㅋ
다시마 김밥 첨봐요..땡기네요.

그러게요 :) 맛난 집은 다 서울에만 있네요 :) 다시마 김밥 정말 맛있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