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합정동 원조 황소곱창 - 363일 소곱창 맛집 ! (망원역근처)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먹는 것을 참 좋아하는 지라..오늘도 먹스팀 ㅎㅎ!!
며칠전에는 소곱창을 먹으러 갔습니다!!!! 비오는 날이면..땡기더라구요

합정동 원조 황소곱창

(위치과 가격표는 아래에 적어두었습니다↓↓↓)

IMG_2090.jpg

쨔잔!!!!!!!!!! 먹음직..스러운것,, 먹스팀 할 때 마다 또 먹고 싶어지네요......ㅠㅡㅠ ㅋㅋㅋㅋ
아주머니께서 다 구워주셔요 ㅎㅎ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공간은 넓고 테이블 수가 대략40개정도? 큰 곳이었어요. 웨이팅 걱정은 노노~~~

IMG_2085.jpg

저는 곱창2인분과 양깃머리1인분을 먹었습니다. 기름 튀지 말라구 이렇게 막을 쳐주네욤

IMG_2082.jpg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된장국도 주심 _ 된장국은 항상 마지막에 나옵니다 ㅋㅋ)

IMG_2087.jpg

소 간과 천엽도 ㅎ_ㅎ 어떤 곳에서는 염통이나, 육회를 주시는 곳도 있어요! 여기는 간과 천엽을 주시네욤 냠냠 꼬들꼬들 (이것은_20대 여대생의 입맛.jpg)

IMG_2093.JPG

그리고 마지막에는 역시 볶음밥이죵 !!♥ 흐흐흐흫ㅎㅎ...

IMG_2095.jpg

IMG_2096.jpg
야무지게_ 먹어야지 _ 순삭_볶음밥.jpg

메뉴

IMG_2097.JPG

영업시간

오전 11:30 - 오후11:30
휴무일 : 설날 당일 , 추석 당일 (일년에 단 2일 쉬신다고 하네요 ㄷㄷ)

위치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91

소곱창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망원역 2번출구 쪽 (걸어서 3분?)
[합정동 원조 황소곱창]을 추천합니다!!!!
저는 곱창 2인분 말구 다음엔 모듬2인분과 양깃머리1인분 이렇게 먹으려구욥 ㅎㅎㅎ
그럼 이만.. ...다음에 뵈어욥 ㅎㅎㅎ (염통도 먹구프다......나는..맨날배고프다.....)

퍼렌지 스팀잇.png

Sort:  

와 곱창 진짜 대박이네요 ㅋㅋㅋ 사이즈가 진짜 ㅋㅋㅋ 소주한잔이 생각나네요 ㅋㅋㅋ 맛있는 사진 찾아보다가 들렸습니다ㅎ 앞으로 자주 들리겠습니다 ^^

ㅎㅎ 곱창 비주얼 ㅠㅡㅠ 다시 먹고싶네욤 다음에는 막창을 먹겠어요 .!!! ㅋㅋㅋ

크 맛있어보여요 ㅠㅠㅠ

ㅠㅡㅠ 또 먹구싶네욤 쩝

잘 보구 갑니다~ 곱창 냠!

냠냠 곱창 막창 냠냠👍🏼👍🏼 오늘 맛점하세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9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설과 추석 당일에만 쉰다고 해서 그 이름이군요 ㅎㅎㅎㅎ
볶음밥 사진 예술 입니다!

고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93.86
ETH 2930.9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