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스시로로 - 스르르 사라지는 밥알의 식감, 순삭초밥 (이수역 근처) + 간식으루 족발,,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퍼렌지 @permanent0range 입니다.

며칠 전 먹었던 초밥을 소개합니다.

IMG_2718.JPG

[스시로로]

위치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3길 29

이수역 스시로로.PNG

이수역 7,8,9번 출구와 가깝습니다.

별 생각 없이 제가 있던 근처여서 찾아서 갔는데....

IMG_2708.JPG

ㄷㄷ ㄷ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그러나 빠른 회전율로 15분 정도만에 들어간 것 같습니다.
웨이팅을 하게 될 경우에는 그냥 기다리지 마시구
꼭 대기자 명단을 가게에 들어가서 적어달라고 하셔요!

메뉴



IMG_2723.JPG

저는 로로초밥과 스페셜초밥을 시켰습니다!

☆★☆★짜쟌~~~★☆★☆

IMG_2712.JPG

↑↑요게 스페셜 초밥 !!
IMG_2718.JPG

↑↑나중에 나온 12pcs 짜리가 로로 초밥입니다! 흐흐
IMG_2719.JPG

↑↑↑전체샷 ~ 냠냠 맛있게 먹겠습니다.

흔히 먹는 초밥은 밥이 뭉쳐있어서 젓가락으로도 집기 쉬운데,
여기는 숟가락으로 옮겨 먹어야 할 정도로 밥알갱이가 서로 흩어지는 식감이 있더라구요
밥알이 입안에서 흩어지니까 더 사르르 녹는 맛도 있고 빨리 사라집니다.ㅋㅋㅋ
이런 식감은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겠다 생각했어요. 저는 좋았습니다.
회도 크게 길게 두툼하게 주시는 편인거 같아서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IMG_2721.JPG

다 먹고나서 아쉬워서 다마고초밥을 2피스 시켰어요.
저는 초밥집에 가면 계란초밥을 꼭 먹구싶더라구요 ㅎㅎ
냠냠 그렇게 달지는 않았네요 부드러움2.5점 드리겠습니다.
IMG_2725.JPG
순삭짤.jpg

매일 11:30 - 22:30 연중무휴



순식간에 사라진 초밥을 뒤로하고 .. 이수역 근처 시장으로 갔습니다.
역시 너무 순식간이었나요..둘 다 아쉬운 마음에..
시장에서 족발을 사먹고야 말았습니다.

+명성왕족발

위치 : 동작구 사당2동 남성 사계 시장 초입

IMG_2727.JPG


IMG_2726.JPG
간단하게 팩으로 되있는 미니족 11,000원에 구입하여 먹었네요,,
나름 맛있게 우걱 우거걱ㄱ 잘 먹었습니다.,,,,, ,

오늘도 참 잘 먹었네요 ㅋㅋㅋㅋ
먹스팀은 계속됩니다. 제가 계속 먹으니까요..... 안녕!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IMG_2625.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3길 2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입에 침이 진짜 고이네요~

ㅎㅎㅎ 맛있었답니다

아 초밥정말 맛있어보이네요ㅠㅠ 저녁시간이 다되가는데...흙흙

초밥이 회가 두툼해서 좋았어요 ㅎㅎ 저녁시간을 공략한것은 아니었는데 ㅎㅎㅎ 헷

냉면먹고 있었는데...
이모 메뉴좀 바꿔주세요~~

ㅋㅋㅋㅋ ㅋㅋ .. 요즘에는 매일 비가오는데도 습해서.. 냉면도 괜찮은 초이스인듯 하옵니다,, ㅎㅎ 급땡기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치님도 초밥 한점,, 냠냠,, 감사합니다!

미니족 저 가격이면 상당한데요~ 우와

시장은 양이 항상 후한것같아요 ㅎㅎㅎ

족발....

ㅋㅋㅋㅋㅋㅋㅋ 스모모님 아련하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