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역 맛집] 수제맥주 전문점 바오밥!

in #muksteem6 years ago

머리.png

오늘은 오랜만에 먹스팀으로 찾아뵙게 되었어요!!
술이 땡기는 날!
요즘 치맥 대신 피맥이 대세죠 ㅎㅎ
사실 둘다 좋아하는데.....
오늘은 피자와 수제맥주가 맛있는 바오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위치.JPG

상호명 : 바오밥 신도림점
주소 : 신도림동 337 푸르지오 2층 246호
영업시간 : 14:00~02:00

푸르지오 입구.jpg

바오밥은 디코브시티 맞은편 푸르지오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진 왼쪽에 계단이 있는데 그걸 이용하셔야 갈 수 있습니다 ㅎㅎ

내부 풍경.jpg

바오밥 내부는 크지 않았지만 아늑하고 깔금했어요 ㅎㅎ

맥주기계.jpg

매장에 들어가면 큼지막하게 보이는 맥주기계!!
수제맥주를 주문하면 저기서 뽑아 가져다 주십니다 ㅎㅎ
저 오리는 집에 데려오고 싶었어요 ㅠ.ㅠ

바오밥 맥주.jpg

저희가 시킨 맥주가 도착했습니다!
사실 맥주가 나오면 바로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술이 고픈 저희는 바로 한모금씩 했어요..
(사실 잔에 가득 따라 주십니다!!)

왼쪽은 마약 맥주 - 엠버라거
오른쪽은 악마의 맥주 - 듀벨

저는 마약맥주 엠버라거가 괜찮더라고요 ㅎㅎ

감자 피자.png

수제 맥주를 즐기고 있으니 나온 슈스트링 프렌치 프라이!
맛은 바삭바삭 짭조름 합니다. 딱 맥주 안주였어요 ㅎㅎ

오른쪽은 떠먹는 피자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는 주문 즉시 제조하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립니다(10~15분 정도?)
그만큼 따뜻해서 치즈도 쭉 늘어나고 맛도 좋아요~

전체 세트.jpg

저희가 주문한 모든 메뉴입니다! 맛있겠죠? ㅎㅎ
피자가 나오기 전까지 감자튀김을 흡입해서 별로 없네요...

완식.jpg

피자가 나온지 5분도 안 돼서 폭풍흡입 했어요!!
배가 빵빵!! 오늘도 완식입니다 ㅎㅎ

후식.jpg

마지막으론 근처 커피숍에서 먹은 음료들입니다~
배불러도 다 먹게 되더라고요!!
오늘은 치맥 대신 피맥 어떤가요? ㅎㅎ

오늘도 저의 게시글을 찾아오신 스티미언 여러분 감사합니다!!!
보팅과 팔로우는 자유!
포포가 따라갈 수 있게 댓글 하나만 남겨주세요~ ㅎㅎ

포포팔로우.png

Sort:  

오 회사 근처인데 한번도 못가본 곳이네요!!
좋은 곳 소개 감사해요!!

한번쯤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ㅎㅎ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어엌ㅋㅋ... 맛나보여요... ㅜㅜㅜㅜㅜ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어용~ ㅎㅎ 한번 가보세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수도꼭지가 13개면 엄청 큰 곳이라 할수 있죠
마약맥주가 특히 먹어보고 싶네요
꼭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처음 이용해봐서 큰 곳인줄 몰랐네요~
음식이 정말 맛있어요 ㅎㅎ 한번쯤 가볼만 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신도림동 337 푸르지오 2층 246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감사드려요ㅎㅎ아직초보라서 모르는게
천지네요ㅠㅠㅋ시작하는한주 즐거운한주 되시길
바래요^^그나저나 먹음직스러워 보이는게
눈이 즐거워지네용ㅎ

저도 스팀잇을 알아가고 있는 왕뉴비랍니다~
같이 활동하면서 커져가는 스팀잇을 구경해봐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시길~

앗 이 간판 어디서 본거 같은데...
혹시 여기 체인점인가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체인점이에요 ㅎㅎ

기계에서 뽑아먹는게 왠지 신기해보여여 ㅋㅋ

감사합니다!!! @sophiekr님 덕분에 고팍스님 계정에 보팅 당해보는 건 처음이네요 ㅎㅎ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종종 찾아 뵐게요 ㅎㅎ

Congratulations @popo012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맥주를 사랑하는 1인으로...
오늘은 맥주를 먹어야겠어요.
바오밥이 체인점인가요?
뭔가 지나가면서 본 것 같은 기억이 나요 후후..> <

바오밥은 체인점이에요!! 한번쯤 이용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ㅎㅎ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