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송촌동 대원왕 소금구이 삼겹살

in #muksteem6 years ago

친구가 넘나 삼겹살이 먹고싶다고하는데... 저희동네지만...ㅋㅋ 밖에서 삼겹살을 사먹은 적이 없어서..어디가 맛있는지 모르겠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오고가며 본 삼겹살집중에 그래도 지금까지 성업중인 곳으로... 대원왕 소금구이 삼겹살 집으로 그냥 들어감..ㅋ

혹시 궁금하신 분있을까봐..ㅋㅋ 요렇게 지도까지 넣어주시면...뭔가.. 찾기 더 편하더라고요. 송촌동 국민은행 근처 공영주차장 있는데로 오시면되용...ㅎㅎ 다른집은 다 바뀌었는데 이집은 지금까지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오래살았는데 요번에 처음 먹으러감.

이렇게 고기와 함께 먹을수있는 양파와 콩나물을 가져다줘요..ㅎㅎ 저 빨간..소스는 돼지 껍데기 찍어먹으니깐..너무 맛남...ㅋㅋ

삼겹살 1인분 목살 1인분에 11000원이고 항정살은 1인분에 12000원이더라고요.  요렇게 1인분씩이랑 백세주 한병 주문해봅니다.

요렇게 고기 얹어주시고 왔다갔다 하다가 알바생이랑 사장님이...ㅋㅋ 고기 잘라주기도하고 구워주심...ㅎ

꺅....다 익음....ㅎㅎㅎ 우선 삼겹살이랑 항정살 먼저 구워먹었더니..목살이 맛이 없더라고요.

소금구이라 그냥먹어도  간이 맞아요!  그리고 고기가 구워지면 달걀찜이랑 감자전이랑 김치찌개 가져다 주는데..

먹느라..사진따윈 잊버림. 그리고 갈색으로된거 삼겹살찍어먹는거 주는데 그게 꽃게장이라고하네요.

껍데기는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긍데 너무 맛남...ㅋㅋ 그래서 껍데기랑 항정살 1인분씩 추가했어요.

껍데기...최고...ㅎㅎ 엄마한테두 물어보니..엄마두 여기가셔서..껍데기만 드시고 왔다고..ㅋㅋ넘나 맛있다고하심.

달걀찜이랑 사진 못찍은게 못내 아쉽내용..ㅠㅠ 다음엔 먹기전에 사진부터 찍는... 습관 들여야겟어용..ㅠ

진짜 먹다보면...다먹고 나면 생각남..ㅎㅎ

칭구들과 같이먹어서 더 좋았어요~  여긴 숯불 가져다 주셔가지고 에어컨으로도 감당이 안되겟더라고요.ㅠ 

창문열고 해도..사람들도 많고해서 공기는 좀 텁텁하고 덥긴해요. 아마 백세주도 먹어서 ..그런걸수도 있어요.

삼겹살과 항정살도..맛나요~~ 아마 목살을 먼저 먹었으면 목살도 맛있었을 텐데...ㅠ  맛있는 항정살을 먼저먹었더니...  고기도 순서대로 먹어야겠구나 하고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Sort:  

보기만해도 침이 ㅎㅎ장난아닌데요 ㅜㅜ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